[프라임경제] '브랜드 경험을 디자인하라'라는 책은 경험을 구축하기 위한 실질적 방법과 개념들을 다룬 이론서로 국내 최초로 출간된 브랜드 경험 전문서다.
브랜드 경험이란 학계에서 오랫동안 회자됐지만 한국의 디자인업계에선 개념적 취지에 적합한 아이덴티티 디자인에 그치는 경우가 많다. 브랜드가 주는 '시각적' 경험에만 집중했기 때문이다.
이에 노키아·BMW·버진 등 유명 브랜드들과 30년 이상 활동한 저자는 브랜드의 활용 가능성을 재정의하면서 총체적인 고객 경험을 만들어내는 新브랜딩 방안을 제시한다.
유엑스리뷰가 펴냈고, 가격은 2만6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