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신간] 브랜드 경험을 디자인하라

 

박성현 기자 | psh@newprime.co.kr | 2019.03.15 10:04:30
[프라임경제] '브랜드 경험을 디자인하라'라는 책은 경험을 구축하기 위한 실질적 방법과 개념들을 다룬 이론서로 국내 최초로 출간된 브랜드 경험 전문서다.

ⓒ 유엑스리뷰

브랜드 경험이란 학계에서 오랫동안 회자됐지만 한국의 디자인업계에선 개념적 취지에 적합한 아이덴티티 디자인에 그치는 경우가 많다. 브랜드가 주는 '시각적' 경험에만 집중했기 때문이다. 

이에 노키아·BMW·버진 등 유명 브랜드들과 30년 이상 활동한 저자는 브랜드의 활용 가능성을 재정의하면서 총체적인 고객 경험을 만들어내는 新브랜딩 방안을 제시한다. 

유엑스리뷰가 펴냈고, 가격은 2만6000원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