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인증 '보나쥬르' H&B 스토어 롭스 입점

2019-03-15 10:57:15

[프라임경제] 비건 인증 천연화장품 브랜드 '보나쥬르(BONAJOUR)'가 H&B 스토어 롭스(LOHB's)에 전격 입점한다고 15일 밝혔다.

동물실험을 하지 않고 100% 식물성 원료, 유기농 원료로만 만들어진 비건 인증 제품이 트렌드로 떠오르는 요즘, 보나쥬르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비건 단체인 영국의 '비건 소사이어티(The Vegan Society)'에서 정식으로 비건 인증을 받아 안전하고 건강한 화장품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

▲비건 인증 천연화장품 브랜드 '보나쥬르'가 H&B 스토어 롭스에 전격 입점한다. ⓒ 보나쥬르



보나쥬르의 이번 롭스 매장 입점은 리뉴얼이 완료되는 매장부터 순차적으로 입점해 올해 5월에 전국 롭스 매장에 입점이 완료될 예정이다. 1차로 입점 되는 매장은 보나쥬르 공식 홈페이지 공지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일명 '착한 수분크림'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는 녹차 성분의 천연 제품 '그린티 워터밤'을 비롯해 트러블 진정에 도움을 주는 루페올 성분과 가지 추출물, BHA 성분이 함유돼 있어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해 피부 결을 부드럽게 하고 모공을 깨끗하게 관리해 주는 '가지 데일리 BHA 토너', 고농축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81.5% 함유되어 있는 촉촉한 수딩 세럼 '프로폴리스 세럼' 등 보나쥬르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롭스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보나쥬르는 이번 롭스 입점을 기념해 15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롭스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해 보나쥬르 매대 인증샷을 찍어 필수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베스트셀러 3종에 해당하는 그린티 워터밤, 가지 데일리 BHA 토너, 프로폴리스 세럼 본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참여 완료 후 오는 4월2일 당첨자를 발표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14일부터 보나쥬르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나쥬르 마케팅 담당자는 "믿고 쓸 수 있는 착한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보나쥬르의 인기 또한 날로 늘고 있다"며 "이번 롭스 입점을 통해 오프라인 매장 확대와 구매 접근성을 강화해 보나쥬르 제품을 궁금해 하던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추민선 기자 cms@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