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제니 '블랙파운데이션' 출시 기념 행사 진행

2019-03-15 13:40:49

▲ⓒ 아모레퍼시픽


[프라임경제] 아모레퍼시픽(090430)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는 새로운 모델 제니와 함께 '블랙 파운데이션' 출시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14일 서울 SJ쿤스트할레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제니를 비롯해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 배우 김용지 등 여러 셀럽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제니는 헤라 모델 발탁 후 처음으로 브랜드 공식 행사에 모습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헤라 블랙 파운데이션을 상징하는 블랙 의상으로 제니의 세련되고 당당한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이번 행사는 배우 공명과 이태환, 김용지,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 등 헤라와 헤라 베스트셀러 제품인 블랙 쿠션을 사랑하는 셀럽, 인플루언서, 모델들 총 70여명을 특별히 초청해 신제품 론칭을 함께 축하했다.

'NOTHING BUT BLACK' 콘셉트 아래 진행된 파티는 각 공간에 밀레니얼 세대의 트렌디하고도 '그 자신만으로도 완벽하다'라는 헤라의 블랙 파운데이션의 특징을 담아 특별하게 구성됐다. 

새롭게 출시하는 블랙 파운데이션은 피부에 빈틈 없이 밀착하여 매끈한 피부 표현은 물론, 24시간 무너짐 없이 커버돼 시크한 세미매트룩을 완성해준다. 이번 신제품은 오는 4월1일부터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