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프로야구' 4개 구단 홈경기 입장권 할인

2019-03-15 15:57:03

[프라임경제] KB국민카드(사장 이동철)는 프로야구 정규시즌 개막을 맞아 '두산 베어스' '기아 타이거스' 등 4개 구단 홈경기 입장권 구매 시 최대 2500원이 할인되는 '2019년 프로야구 입장권 할인 서비스'를 지원한다고 15일 알렸다.

▲KB국민카드가 프로야구 정규시즌을 맞아 4개 구단 홈경기 입장권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 KB국민카드

이 서비스는 △두산 베어스 △기아 타이거스 △NC 다이노스 △한화 이글스 4개 구단의 정규시즌 홈경기 성인 입장권 구매 시 전월 이용 실적에 관계없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두산 베어스의 경우 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기업카드를 제외한 KB국민카드로 잠실 홈경기 △레드석 △네이비석 입장권을 인터넷 또는 현장에서 구매하면 경기당 1인 1매에 한해 2019원이 할인된다.

또한, 기아 타이거스의 광주 홈경기 일반석을 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선불카드를 제외한 KB국민카드로 인터넷 예매 또는 현장 결제 시 경기당 1매에 대해 2500원 할인해준다.

NC 다이노스는 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선불카드 제외한 KB국민카드로 창원 홈경기 일반석을 인터넷 또는 현장 구매하면 경기당 2매까지 2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한화 이글스 대전 홈경기 입장권은 현장 구매 시 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선불카드를 뺀 KB국민카드로 결제하면 경기당 2매까지 1500원이 할인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워라밸 문화 확산 추세에 맞춰 많은 고객이 스포츠와 레저 관련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