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 '교통사망사고 예방' 민·관 합동 캠페인 열려

2019-03-15 17:36:14

[프라임경제] (사)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 충남 태안지회(회장 지대진)와 가세로 군수를 비롯한 군 공직자, 태안경찰서 및 태안교육지원청 관계자 등 50여명이 지난 14일 태안읍 일원에서 교통안전 캠페인을 전개했다.

▲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 충남 태안지회와 군 공직자 및 태안경찰서 등이 참여한 가운데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태안군청

이날 캠페인에 앞서 실시된 간담회에서 참가자들은 교통사망사고 예방책 마련을 위해 머리를 맞댔으며, 이어 펼쳐진 가두 캠페인에서는 어깨띠를 두르고 알림판과 현수막을 이용해 태안읍 남문공영주차장에서 태안버스터미널까지 행진하며 주민들에게 교통사고 예방을 홍보하는 등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지대진 회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교통안전 캠페인 및 봉사활동을 실시해 교통사고로부터 안전한 태안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지역 교통문화발전에 헌신적으로 기여하고 있는 모범운전자회 회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군에서도 모범운전자회와 함께 군민들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 충남 태안지회는 어린이보호 교통정리, 여름철 관광지 교통소통 근무 등 지역 교통질서 확립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