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신간] 진정성 마케팅

 

박성현 기자 | psh@newprime.co.kr | 2019.03.21 16:02:17
[프라임경제] 기존의 마케팅 방식으론 소비자들에게 통하지 않는다. 실시간으로 기업과 소통해 정보를 확인하고 이의를 제기하거나, 불매 운동을 하는 등 즉각적으로 반응하기 때문이다. 

또한, 최근 대기업 상품이 아닌 개성있는 브랜드들이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인지도 낮은 브랜드가 기부 마케팅을 통해 대박이 나는 이유 중 하나로 소비자의 성향이 자극적인 광고 문구·제품·서비스가 아닌 브랜드 철학에 반응하도록 변했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소비자들을 사로잡기 위한 방법은 무엇일까? 이 질문에 '진정성 마케팅'이라는 책으로 해결할 수 있다.

진정성 마케팅. ⓒ 21세기북스

이 책은 19년동안 마케팅을 가르치고 있는 김상훈 서울대 경영학 교수와 28년의 광고업계에서 일하는 전문가가 공동 지은이로 △기업의 탄생 △철학 △실력 △개성 △열정 △소통 등 9개의 진정성있는 마케팅으로 사로잡을 수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저자들은 활명수 등 실제 사례를 들어 진심있는 소통을 하려는 자세가 필요하다고 강조한다. 

이 책은 명심해야 할 마케팅 기본을 알려줘 마케팅 실무자와 CEO들에게 많은 도움이 된다. 진정성 마케팅은 21세기북스가 출간했고, 가격은 1만6000원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