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지 어우러진 주상복합 '분당 지웰 프루지오' 견본주택 개관

2019-03-25 15:53:09

▲분당 지웰 푸르지오 조감도. ⓒ 피알메이저



[프라임경제] 신영의 계열사인 대농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에 공급하는 '분당 지웰 푸르지오'의 견본주택을 이달 29일부터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분당 지웰 푸르지오'는 지하 3층~지상 28층, 2개동으로 구성되며, 각 동별 지상 1층~2층은 판매·근린생활시설, 5층~7층은 업무시설, 8층~28층은 공동주택으로 각각 조성된다. 

이 중 전용면적 84㎡·96㎡·119㎡ 아파트 166가구와 전용면적 21㎡~286㎡, 총 72실 규모 상업시설 '분당 지웰 애비뉴'를 분양한다. 입주는 2022년 3월 예정이다.

'분당 지웰 푸르지오'는 수변과 녹지 조망을 모두 갖춘 단지로, 사업지 전면으로 탄천이 흐르고 사업지와 분당구청 사이를 가로지르는 분당천을 끼고 있다. 인근에 영장산과 숲과 호수가 어우러진 약 42만㎡ 규모의 분당중앙공원이 자리 잡고 있는 친환경 녹색 조망도 시행사가 내세우는 장점.

아울러 단지 인근에 잔디광장·롤러스케이트장 등 생활체육공간과 탄천에 인접한 황새울공원 및 마루공원·성남시 파크 골프장 등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분당 지웰 푸르지오'는 지하철 분당선 수내역과 서현역이 도보거리 내에 있다는 강점이 손꼽힌다. 광역버스를 이용해 △강남역 35분 △서울역 45분 △여의도까지 1시간 내 이동이 가능하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분당-수서간 도시고속화도로·경부고속도로로의 접근도 양호한 편.

단지가 들어서는 수내동은 내정·수내학군으로 불리는 학업성취도 평가 우수지역이다. 특목고 진학률이 높은 것으로 알려진 내정중·서현중·수내중을 인근에 끼고 있다. 초림초를 비롯한 초등학교 6곳이 사업지 반경 1㎞ 내 위치해 있어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단지 내 상업시설 '분당 지웰 애비뉴'는 도심 속 공원과 마주한 '도심형 스트리트 몰' 콘셉트로 꾸며진다. 분양사들은 인근의 분당구청 종사자 및 민원인, 기업체 종사자 등 평일 수요와 공원을 찾는 주말 인파 유입이 모두 기대된다고 밝혔다. 접근성과 가시성이 좋은 대로변 코너자리에 위치해 대기업 플래그샵 수요도 적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는 평이다.

김응정 대농 마케팅본부 상무는 "분당 지웰 푸르지오는 수변공원 및 녹지시설을 한꺼번에 누릴 수 있어 수려한 미관은 물론, 도심 속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랜드마크 단지"라며 "통학 및 출퇴근에 유리한 데다 주변 개발호재까지 두루 갖춰 실 거주가치와 투자가치를 모두 충족할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