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한화손해보험(000370, 대표 박윤식)은 26일 여의도 사옥에서 '12기 소비자 평가단' 6명에게 위촉패를 부여하고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알렸다.
한화손해보험 12기 소비자평가단은 대고객 완전판매를 위해 △청약서·상품설명서 개선방안 △보험 가입 시 알릴 사항에 대한 정확한 고지 방안 △휴대폰 전자 서명 편의성을 제고하기 위해 업계 사례를 벤치마킹할 예정이다.
박윤식 대표는 "소비자와 회사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한화손해보험 전 가족 완전보장의 가치를 정확하게 전파해야 한다"며 "소비자의 관점에서 다양한 의견과 마케팅 지원을 위한 아이디어를 활성화하자"고 말했다.
한편, 한화손해보험은 '함께 커가는 커뮤니티'란 슬로건을 가지고 지난 2013년 1기를 시작으로 수도권 지역 30~40대 여성들로 구성된 소비자 평가단을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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