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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고객센터 내방고객 '미세먼지 마스크' 제공

 

하영인 기자 | hyi@newsprime.co.kr | 2019.03.28 16:16:39

[프라임경제] 최근 사상 최악의 미세먼지가 이어지면서 대한민국이 몸살을 앓고 있다. 미세먼지는 심혈관, 호흡기 질환을 일으키는 발암물질로, 대기 중에 머물며 호흡기를 거쳐 폐 등에 침투하거나 혈관을 따라 체내로 이동한다.

한화생명이 63빌딩에 있는 한화금융플라자를 방문한 고객에게 미세먼지 방지 마스크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 한화생명

한화생명(088350)은 고객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28일부터 환경부 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발령 시 전국 38개 모든 고객센터에서 식품의약품안전처 KF80인증을 받은 '미세먼지 방지 마스크'를 올 봄 무상으로 제공할 방침이다.

이경근 한화생명 고객지원실장은 "삶을 더 잘 살기 위한 'Lifeplus' 정신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지속적인 서비스를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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