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고 "라이더 티셔츠 디자인해주세요"

2019-03-29 09:52:47

- 오는 4월11일까지 접수…일반인·라이더 부문 진행

[프라임경제] 라스트마일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물류 스타트업 바로고(대표 이태권)가 '바로고 티셔츠 디자인 공모전'을 연다고 29일 밝혔다.

▲바로고 티셔츠 디자인 공모전 포스터. 왼쪽부터 일반인 부문, 라이더 부문 포스터. ⓒ 바로고


올해 처음으로 실시하는 바로고 티셔츠 디자인 공모전은 바로고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라이더 소속감을 증대하고자 마련됐다.

공모전은 △일반인 부문 △라이더 부문 등 총 2개 부문으로 진행한다. 자유 주제로 바로고 라이더 티셔츠 디자인에 관심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단체 응모도 가능하다.

일반인 부문은 디자인 콘테스트 플랫폼 '라우드소싱'에, 라이더 부문은 바로고 라이더 티셔츠 디자인 공모전 공식 메일로 오는 4월11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총 상금은 310만원으로, △일반인 부문 최우수상 (1명) 150만원, 우수상(2명) 30만원 △라이더 부문 최우수상 (1명) 80만원, 우수상(2명) 1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최종 선정된 디자인은 실제 바로고 19S/S라이더 유니폼 티셔츠 디자인에 일부 반영된다. 접수 방법, 최종결과 발표 일정 등 자세한 공모전 관련 내용은 바로고 공식 페이스북 및 라우드소싱 해당 게시물에서 확인가능하다.

바로고 관계자는 "연결을 연구하는 배송 전문가 그룹이자, 이륜물류 스타트업인 바로고만의 특색을 잘 나타낸 디자인을 중점적으로 선발할 계획"이라며 "바로고의 얼굴이 될 티셔츠 디자인에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