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NH농협카드 '제3회 고객행복센터 고객헌장 선포식'

 

하영인 기자 | hyi@newsprime.co.kr | 2019.04.01 16:04:10

[프라임경제] NH농협카드(사장 이인기)는 지난달 29일 서울 NH농협은행 용산별관에서 '제3회 카드고객행복센터 고객헌장 선포식'을 진행했다고 1일 알렸다.

NH농협카드 상담사들이 '제3회 카드고객행복센터 고객헌장 선포식'에서 기념촬영하고 있다. ⓒ NH농협카드

카드고객행복센터 상담사 300여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고객헌장 선포 및 서비스 행동지침 제창 등을 통해 직원의 일체감을 조성하고 '고객만족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자'는 직원들 실천의지에서 마련했다.

특히 올해 카드고객행복센터는 상담능력 전문성 향상을 위한 카드전용 '지능형KMS시스템'을 오픈하고 '감성분석 시스템'을 고도화해 콜센터 통화품질향상에 기여했다는 평가다. 지능형KMS시스템은 농협카드와 관련된 지식, 상품정보 등을 제공하기 위한 지식검색 사이트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응대 최접점에서 지켜야 할 사항을 다짐하고 스스로를 점검해보는 좋은 계기가 됐다"며 "올해는 카드업계 최우수 콜센터로 도약할 수 있는 한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