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대우건설 '수성 레이크 푸르지오' 견본주택 개관

2019-04-02 12:03:35

- 아파트·오피스텔 복합단지 총 500세대 규모



[프라임경제] 대우건설은 오는 5일 대구광역시 수성구 두산동 일원에 공급하는 '수성 레이크 푸르지오'의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2일 밝혔다.

'수성 레이크 푸르지오'는 지하 2층~지상 49층, 아파트 2개동, 주거형 오피스텔 1개동 등 총 500세대 규모로 구성됐다. 이 중 아파트는 전용면적별로 △84㎡ 246세대 △109㎡ 82세대 △펜트하우스 4세대로 총 332세대이며, 주거형 오피스텔은 △84㎡ 168실이다.

'수성 레이크 푸르지오'는 입지선호도가 높은 수성구에 위치해 교육·교통·쇼핑 등 풍부한 생활인프라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대구지하철 3호선 황금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단지다. 세대내(일부세대 제외)에서 수성못 조망이 가능하다.

3.3㎡ 당 평균분양가는 아파트는 1900만원대 후반(공급면적 기준), 오피스텔은 700만원대 초반(계약면적 기준)으로 책정될 예정이다. 입주예정일은 2022년 8월이다. 견본주택은 대구광역시 수성구 황금동에 위치한다.

들안길초·덕화중·황금중이 단지 인근에 있으며 경신고·경북고·대륜고·정화여고 등 명문교도 가깝다. 범어동과 범물동 학원가 이용이 편리하다.

단지 인근에는 풍부한 녹지가 조성돼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2013년 생태복원사업을 진행한 수성못과 수성유원지가 가깝다. 단지에서는 일부세대를 제외하고 수성못 조망이 가능하다. 

대우건설은 수성 레이크 푸르지오를 전세대를 남향 위주으로 배치해 조망과 채광, 통풍을 극대화하고 주거와 비주거 동선을 분리해 주거 독립성이 유지되며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게 했다고 설명했다.

84A타입은 4베이 판상형으로 채광이 좋으며 거실이 2면 개방형으로 설계됐다. 84B타입은 3베이 판상형, 3면 개방형으로 서비스면적을 극대화했다, 109A타입은 4베이 판상형, 2면 개방형으로 맞통풍이 가능하다. 안방에 드레스룸이 들어서며 주방에 팬트리가 제공된다.

오피스텔은 주거형 상품으로서 신혼부부 등을 주 수요층으로 잡았다. OT84A타입은 4베이 판상형으로 채광과 조망에 신경을 썻다. OT84B타입은 2면 개방형으로 통풍과 개방감을 고려했다. OT84C타입은 안방에 드레스룸이 들어서고 대면형 주방으로 설계됐다.

피트니스센터, 골프클럽 등 운동시설과 어린이집, 시니어클럽, 푸른도서관, 독서실, 다목적실, 주민회의실 등 다양한 주민공동시설이 들어선다. 오피스텔 입주민을 위한 피트니스클럽과 골프클럽이 따로 들어선다.

'수성 레이크 푸르지오' 푸르지오 IoT시스템과 에너지 절감 프로그램인 '그린 프리미엄'도 적용될 예정이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