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화성 우방 아이유쉘 메가시티' 4월 중 분양

2019-04-04 10:13:43

- 화성지역 4년만의 신축아파트…보육특화 커뮤니티 강점

▲'화성 우방 아이유쉘 메가시티' 투시도. ⓒ 피알메이저



[프라임경제] SM그룹 우방(대표 정기동)은 경기도 화성시 기안동 일원에 1BL·2BL으로 조성되는 '화성 우방 아이유쉘 메가시티'를 이달 중 분양할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화성 우방 아이유쉘 메가시티'는 지하 2층~지상 25층의 아파트 14개동으로 구성되며, 전용면적 62~84㎡, 총 1157가구 규모 대단지다. 화성 봉담 1·2차, 태안3지구 우방 아이유쉘에 이어 4년 만에 화성에 선보이는 아파트다. 

화성시 기안동 일대는 준공 후 15년이 경과한 오래된 아파트가 밀집해 있는 지역으로 모처럼 등장한 브랜드 대단지 아파트인 만큼 인근 지역에서의 이전 수요가 많을 것으로 분석된다.

'화성 우방 아이유쉘 메가시티'는 수원과 화성을 잇는 입지로 교육 환경 및 주변 생활인프라도 잘 갖춰져있다. 단지 바로 앞에 조성 예정인 홍익대 4차산업 캠퍼스와 동화지구 및 효행지구 등이 조성되면 생활여건이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단지 내 어린이 전용 물놀이터 △국공립 어린이집 2개소 △어린이영어도서관 △어린이전용블록방 등 보육환경시설도 제공된다.

분양 관계자는 "화성 우방 아이유쉘 메가시티는 우수한 교육환경과 더불어 고급 특화 커뮤니티를 갖춘 대단지로, 지역 내 노후 아파트 이전 수요자와 학부모 수요자가 주목할만한 아파트"라며 "봉담역 및 인근 택지지구 개발이 완료되면 생활환경이 더욱 편리해져 이주 수요가 늘어나는 등 미래가치도 눈여겨봐야 한다"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