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농협-나눔축산 '어린이 백혈병소아암 치료후원금' 전달

2019-04-09 11:57:21

- 5000만원 기부금 한국 백혈병소아암협회 전달

[프라임경제] 천안축산농협(조합장 정문영)과 나눔축산운동본부)공동대표 김태환·김홍길)은 지난 8일, 천안축산농협 6층 중회의실에서 백혈병소아암과 어린이환자들을 위해 치료후원금 5000만원을 후원하는 나눔축산운동을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전달된 치료 후원금은 천안축산농협과 나눔축산운동본부와의 매칭 기부사업으로 천안축협에서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해 3000만원을 지정기부했다. 나눔축산운동본부도 2000만원을 추가 출연, 총 5000만원을 한국 백혈병소아암협회 충청지회(지회장 박우성)에 전달했다.

▲나눔축산운동본부와 천안축산농협은 지난 8일 천안축산농협 6층 중회의실에서 백혈병소아암 어린이 환자들을 위해 치료 후원금 5,000만원을 후원하는 나눔축산운동을 실시했다. 정문영 천안축협 조합장(사진 왼쪽), 박우성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충청지회장, 안승일 나눔축산 사무국장. ⓒ 농협


정문영 천안축산농협 조합장은 "병마와 싸우고 있는 어린이들을 위해 소아암 치료비를 13년째 지원하고 있다"며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기 위한 나눔의 손길을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김태환 농협 축산경제대표이사도 "나눔축산운동본부와 천안축산농협이 지역사회 소외계층들을 위해 지속적인 후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축산업 인식개선 및 축산환경 정화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나눔축산운동에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