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SNS 방송 'NH튜브' 개국·NH튜버 19명 위촉

2019-04-11 15:05:51

[프라임경제]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이 11일 서울시 중구 농협은행 본점에서 농협은행 SNS 방송 'NH튜브'를 개국하고 직원 19명을 'NH튜버'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NH튜브는 농협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로 △농협은행 뉴스 △금융상품 및 금융상식 소개 △재테크 상담 △채용 정보 제공 △사회공헌활동 △스포츠마케팅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농협은행이 11일 자사 SNS 방송 'NH튜브'를 개국하고 직원 19명을 'NH튜버'로 선발해 홍보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 NH농협은행


이번 NH튜브개국과 함께 위촉된 'NH튜버' 19명은 학교, 군대, 직장에서 홍보모델로 활동하고 SNS를 활발히 운영하고 있는 직원들을 선발했다.

이들은 향후 농협은행 금융상품 및 서비스 홍보 영상뿐 아니라 생활정보, 취미 등 고객과 함께할 수 있는 각종 영상을 직접 제작하고 출연하는 등 직원 유튜버로서 활동할 예정이다.

이대훈 은행장은 "농협은행 SNS 팔로어는 34세 이하가 65%를 차지할 만큼 더 젊어지고 있다"며 "향후에도 NH튜브를 비롯한 SNS를 통해 더 많이 소통하고 농업·농촌의 가치를 알리며, 고객과 국민이 모두 행복한 금융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