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쇼크오디션2, 생방송 미션 19일 진행

2019-04-16 14:57:45

[프라임경제] CJ ENM의 모바일 생방송 '쇼크라이브'에서 진행하고 있는 '쇼크오디션 2'가 19일 본선 생방송 미션을 진행한다.

▲ⓒ CJ ENM 오쇼핑부문

쇼크오디션 2는 쇼핑 크리에이터를 선발하는 서바이벌 오디션으로, 본선에는 취준생 및 일반 직장인, 요리사, 유투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종사하고 있는 8명이 출연해 모바일 커머스 방송에 걸맞는 역량을 선보였다.

1차 생방송 미션은 19일 오후 7시부터 '모두의 축제! 쇼크 피크닉'이라는 주제로 CJ ENM 오쇼핑부문 야외정원에서 총 4라운드로 진행되며, CJmall을 통해 방송을 볼 수 있다.

이 날 방송에서는 쇼크라이브의 PD들이 심사위원단으로 나서며, 심사위원단의 점수와 시청자 채팅 투표를 합산해 1차 미션 순위를 결정한다. 높은 점수를 받은 출연자에게 2차 생방송 미션인 개인 방송 미션에서 판매할 아이템을 선점할 기회가 주어진다.

이후 3차 파이널 미션까지의 점수를 합산해 1등은 1500만원, 2등은 5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최종 우승자는 1년간 쇼크라이브에서 프리랜서로 활동할 수 있다.

이화겸 CJ ENM 오쇼핑부문 모바일라이브팀장은 "쇼크오디션의 1차 생방송 미션은 유쾌한 B급 감성이 발휘되는 CJmall의 독특한 콘텐츠로, 지난해에도 2030 젊은 고객들의 관심을 크게 끌었다"며 "이번 생방송 미션은 유튜버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출연진들의 예능감이 더해져 더욱 신선한 생방송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