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삼성전자·일룸 공동기획 프로모션 진행

2019-04-16 14:59:32

[프라임경제] G마켓이 결혼 및 이사 시즌을 맞아 삼성전자·일룸과 함께 21일까지 '트렌드 인사이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 G마켓



이번 행사는 삼성전자와 일룸의 인기 제품을 모두 무료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고, 구매 금액별 최대 35만원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대표적인 인기 혼수용품으로는 △삼성전자 플렉스워시 △삼성전자 9㎏ 건조기 △일룸 아르지안 트윈 모션베드+매트리스 등이 있다.

이사 고객 및 1인가구, 아이들을 위한 가전 가구는 △삼성전자 UHD TV 65형 △일룸 카이로 리클라이너 4인 가죽소파 △일룸 아르지안 리프트업 사이드 테이블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침실과 드레스룸, 거실, 주방 등 공간 별 인기 상품들을 분류해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 프로모션 기념 할인쿠폰을 증정하는데 일룸 상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5% 중복할인쿠폰을, 삼성전자는 가전과 오디오, 노트북 제품에 최대 3만원까지 사용할 수 있는 5% 중복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할인쿠폰과 함께 캐시백 행사도 마련되고, 지급받을 수 있는 금액은 구매 금액에 따라 달라진다.

이택천 G마켓 광고사업실 실장은 "본격적인 신혼 및 이사철을 맞아 가전과 가구 구입을 계획하는 고객들이 많을 것"이라며 "인기 가전 가구 브랜드와 함께 최대 35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하는 등 많은 혜택을 마련한 만큼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메인 페이지에서 '트렌드 인사이트 삼성전자 X 일룸' 프로모션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