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초코파이, 4년 연속 중국 브랜드 파워 지수 1위 선정

2019-04-16 15:40:00

[프라임경제] 오리온 초코파이가 중국의 기업 브랜드 연구 기관인 'Chnbrand'가 발표하는 '2019 중국 브랜드 파워 지수'에서 파이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오리온 초코파이는 '하오리요우'라는 이름으로 중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 오리온



중국 브랜드 파워 지수는 중국에서 판매되는 176개 품목 중 8700여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소비자의 충성도 및 선호도, 인지도 등을 측정하는 평가 시스템으로, 오리온은 1000점 만점에 654점을 받았다.

오리온 초코파이는 '좋은 친구'라는 뜻의 '하오리요우' 라는 이름으로 25년 넘게 중국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초코파이가 중국 소비자들에게 '파이'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임이 다시 한번 확인됐다"며 "뛰어난 맛과 품질력을 바탕으로 대한민국이 낳은 최고의 글로벌 브랜드 명성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