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애경산업·BYC·제주신라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19.04.19 10:56:24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VDL '엑스퍼트 베이스 라인' 3종

LG생활건강(051900)은 전문가가 터치한 듯 밀착력, 커버력, 지속력 등을 모두 갖춘 완벽한 페이스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VDL의 '엑스퍼트 베이스 라인' 3종을 선보인다.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VDL에서 새롭게 출시한 엑스퍼트 베이스 라인은 '엑스퍼트 퍼펙트핏 파운데이션' '엑스퍼트 쿠션' '엑스퍼트 컨실러' 등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VDL 엑스퍼트 베이스 라인 3종, 빌리프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 한율 백화고 라인·세살쑥 진정 에센스, 베리떼 느와르 사틴 핏 쿠션, 클라뷰 UV 프로텍션 라인. ⓒ 각 사


'엑스퍼트 퍼펙트 핏 파운데이션'은 커버력은 물론 피부에 가볍게 발리면서 착 붙는 밀착력과 강력한 지속력,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리퀴드 파운데이션이다. 여러 번 덧발라도 들뜸 없는 뛰어난 밀착력으로 매끈한 피부결을 표현해주고, 더욱 강화된 프로-핏 커버 콤플렉스가 피부의 결점을 커버해 완벽한 피부로 완성시켜준다. 

또한 루미레이어 피그먼트 성분이 피부에 빛나는 볼륨감을 선사해 화사한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지속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며, 24시간 색상 지속력에 대한 소비자 테스트도 완료했다. 

'엑스퍼트 쿠션'은 압도적인 커버력과 밀착력을 겸비해 언제 어디서나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고, '엑스퍼트 컨실러'는 작은 결점까지 꼼꼼히 커버해 보다 완벽한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빌리프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

LG생활건강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피부 진정은 물론, 촉촉함을 더한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을 출시했다.

'스트레스 슈터'는 민감한 피부로 인해 받는 스트레스를 날려준다는 의미를 담은 것. 민감해진 피부의 효과적인 케어를 위해 빌리프가 선보이는 6번째 폭탄크림으로, 민감성 피부의 스트레스 해결사 크림이다. 

이 제품은 피부 진정 효능으로 잘 알려진 센텔라 아시아티카 추출물과 마데카소사이드를 더했으며, 피부를 건강하게 다스려준다. 또한 빌리프만의 허브 노하우가 집약된 네이피어스 포뮬라 함유로 피부 진정은 물론 촉촉함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민감성 피부 타입을 대상으로 한 임상을 통해 스트레스로 인해 달아오른 피부온도를 즉각적으로 6.9°C 낮춰주는 쿨링 효과를 입증 받았다. 또한 피부 붉은기 10.4% 개선, 경피수분손실량 18.4% 개선을 입증 받은 만큼 민감해진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켜준다.

◆한율 '백화고 라인·세살쑥 진정 에센스'

율은 명품 표고라 일컫는 백화고에서 찾은 안티에이징 효능이 피부 노화로 인한 건조, 기미, 주름을 집중 케어하는 '백화고 라인'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한국 자연의 원료에서 피부에 이로운 효능을 찾아온 한율은 집요한 연구 끝에, 귀한 버섯인 백화고에서 강력한 안티에이징 성분을 찾아냈다. 한라산 깊은 숲에서 길러낸 백화고에 한율만의 추출법을 더해 안티에이징 효능이 응축된 백화고 다당체를 얻어낸 것.

한율 백화고 라인은 전 제품 주름·미백 2중 기능성일 뿐만 아니라, 백화고 다당체를 함유해 피부 노화로 인해 발생하는 3대 피부 고민인 건조, 기미, 주름을 집중적으로 케어한다.

'백화고 앰플 에센스'는 미세 오일 앰플과 세럼을 3:7 비율로 구성해 최적의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찾아준다. 또한 피부 깊숙이 보습을 채워 피부 노화로 인한 만성적인 건조를 영양감 있게 케어한다.

'백화고 기미단 크림'은 기미?잡티 개선을 위한 아모레퍼시픽의 기술력의 집약체라 할 수 있다. 백화고 다당체 뿐만 아니라 아모레퍼시픽이 독자 개발한 기미 개선 소재인 멜라솔브가 처방돼 있다. 백화고 기미단 크림은 기미, 잡티를 케어해 균일한 피부톤과 맑은 안색을 선사한다.

'백화고 아이크림'은 노화로 생긴 주름을 개선하고 피부 탄력을 더해준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노화로 인한 눈가, 이마, 미간, 팔자 주름의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또한 한율이 강화섬에서 자란 어린쑥을 3년 간 자연 숙성해 진정 효능을 극대화한 '세살쑥 진정 에센스'를 출시했다.

어린쑥 라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한율은 연구 끝에 3년 숙성 쑥의 진정한 '진정' 효능을 찾아냈다. 세살쑥 진정 에센스는 강화섬의 해풍과 해무를 견뎌내며 자란 어린쑥을 3년간 자연 숙성하고 한율만의 진정우린 추출법™으로 세살쑥을 24시간 동안 80~95도의 온도에서 뭉근하게 끓여 진정 성분을 오롯이 담낸 제품이다.

특히, 세살쑥 진정 에센스에 사용된 쑥은 지리적 표시제 16호로 등록된 '강화 약쑥'으로 강화도에서 자생하는 쑥이다. 지리적 표시제는 상품의 품질, 명성, 특성 등이 본질적으로 특정 지역에서 기인하는 경우, 해당 지역의 생산품임을 증명하고 표시하는 제도이다.

◆베리떼 '느와르 사틴 핏 쿠션'

베리떼(VERITE)가 고급스럽고 촘촘하게 매끄러운 사틴 피부를 연출하는 프로 메이크업 쿠션, 베리떼 '느와르 사틴 핏 쿠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베리떼 '느와르 사틴 핏 쿠션'은 그 이름처럼 광택이 곱고 보드라운 견직물인 '사틴(Satin)'의 매끄럽고 고급스러운 결광을 연출하기 위해 개발된 쿠션이다.

피부에 부드럽게 도포돼 끈적임 없이 마무리되는 Satin Flow ComplexTM 를 사용해 매끈한 '사틴 결광 피부'를 완성하고, 피부를 코팅하듯 견고하고 팽팽하게 메이크업 바탕을 구성한다.

색소 입자를 곱게 갈아 피부에 고르게 물들인 듯 화사하고 깊이 있는 커버를 선사하며, 누구든지 쉽게 메이크업 아티스트처럼 하루 종일 결점 없이 지속되는 전문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캡처 미라클 앰플·프로터치 시그니처 뮤즈 마스카라'

네이처리퍼블릭은 아줄렌과 히비스커스 등 5가지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아 피부 맞춤 케어가 가능한 온라인 전용 제품인 '캡처 미라클 앰플'을 출시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건조함과 탄력, 칙칙함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아줄렌과 히비스커스 등 각각의 성분을 함유한 프리미엄 앰플을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캡처 미라클' 라인은 집중 수분 케어의 '아줄렌 앰플'과 고농축 토탈 케어가 가능한 '히비스커스 앰플', 미백 기능의 '카카두플럼 앰플', 모공 케어에 효과적인 '티트리 앰플', 뛰어난 영양감의 '올리브 앰플' 등 5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네이처리퍼블릭 캡처 미라클 앰플·프로터치 시그니처 뮤즈 마스카라, 애경산업 에센스 커버팩트 LX·내추럴 포레스토리, 끌레드벨 올 아이 리프트 프로그램, 김정문알로에 큐어 선케어 3종. ⓒ 각 사


'아줄렌 수분 앰플'은 피부 진정에 탁월한 아줄렌 성분과 뛰어난 보습 효과의 아쿠아 모이스처 콤플렉스가 피부결을 매끄럽게 가꿔준다. 

'티트리 모공 앰플은' 티트리와 포어 케어 콤플렉스가 촘촘한 모공 관리에 도움을 주며, '카카두플럼 미백 앰플'은 피부 톤을 화사하고 투명하게 해준다. 주름 개선 기능성의 '올리브 영양 앰플'은 탄탄한 피부를 선사하며,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성의 '히비스커스 토탈케어 앰플'은 윤기와 건강함을 부여해준다. 

또한 네이처리퍼블릭은 컬링과 롱래시, 볼륨까지 3in1 효과로 완벽한 속눈썹을 선사하는 '프로터치 시그니처 뮤즈 마스카라'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3가지 효과를 마스카라 하나에 담아 깃털처럼 가볍게 컬링되면서 길고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삼각 바나나 브러시로 숱이 적거나 휘어짐 등 형태나 고민에 관계없이 또렷하고 자연스러운 눈매를 완성시켜줄 뿐 아니라 워터프루프 기능을 더해 땀과 물로부터 무너짐과 번짐을 최소화 했다. 

'프로터치 시그니처 뮤즈 마스카라'는 트루블랙와 우디레드 등 총 2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꽃잎 모양의 굴곡진 화이버를 적용해 언더는 물론 속눈썹 안쪽까지 쉽고 꼼꼼하게 바를 수 있으며, 코팅 포뮬러가 C컬을 오랜 시간 강력하게 고정해준다.

◆애경산업 '에센스 커버팩트 LX·내추럴 포레스토리'

애경산업(018250)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2019년 S/S 시즌을 맞아 ALL NEW 에센스 커버팩트 시즌2 '에센스 커버팩트 LX(LUMINOUS EXTREME)'를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에센스 커버팩트 LX는 야생화 항산화 에센스를 71% 함유하고 화사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위해 애경산업 연구소에서 독자 개발한 '루미너스 광채 기술'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에센스 커버팩트 LX는 진흙탕 속에서 피어나는 강한 생명력을 가진 메리골드, 건조한 환경에서도 살아남는 와일드 제라늄(제비꽃) 등 야생화에서 얻은 추출물과 애경산업이 개발한 독자 특허 공법을 적용해 만든 야생화 항산화 에센스를 함유해 피부 항산화 효과에 도움을 준다.

특히 에센스 커버팩트 LX에 적용된 루미너스 광채 기술은 파우더에 화사함을 부여하는 다이아몬드와 윤택한 광을 부여하는 오일을 코팅한 기술로 피부에 광채를 더해준다. 

에센스 커버팩트 LX는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광채를 완성하도록 빛을 균일하게 반사시키는 스타 파우더와 커버 파우더를 이전 시즌 대비 2배 더 강화했으며 봄, 여름의 계절 특성에 맞춰 피지케어 파우더의 함량을 높여 향상된 밀착력으로 화장의 들뜸을 방지해준다.

또한 자외선 차단, 땀에 의해 화장이 지워짐을 방지하는 스웨트 프루프 효과, 일시적인 피부 온도 쿨링 효과 등 계절적 특징에 맞춘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메이크업 베이스 역할을 돕는 '라떼아트'는 핑크, 옐로우, 베이지 3가지 컬러로 새롭게 구성돼 피부 밝기 등 피부 톤 개선을 돕고 붉은기를 커버하고 피부에 얇고 균일하게 밀착돼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 준다.

에센스 커버팩트 LX 론칭 구성은 △ 에센스 커버팩트 LX 본품 2개 △에센스 커버팩트 LX 리필 3개 △블루밍 플라워 에센스 1개 △ 블루밍 플라워 크림 1개 △블루밍 립 라커 1개로, 론칭 최초로 에센스 커버팩트 리필이 3개로 구성됐다.

또한 애경산업은 일상생활에서 많이 사용하는 생활용품에 가족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은 내추럴 패밀리 케어 브랜드 '내추럴 포레스토리'(Natural Forestory)를 선보였다.

내추럴 포레스토리는 자연의 숲에서 유래한 성분의 깨끗함을 담고, 걱정되는 화학성분을 줄여 가족을 생각하는 마음이라는 뜻을 담은 브랜드이다.

내추럴 포레스토리는 섬유 속 생활 오염 제거를 도와주는 △액체세탁세제 △고농축 섬유유연제 등 세탁케어 제품과 주방관리를 도와주는 △고농축 그린티 1종 주방세제 등 일상생활에서 많이 사용하는 생활용품 3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코코넛 오일, 야자 오일 등 자연유래성분을 담고, 파라벤 등 걱정되는 성분은 첨가하지 않았다. 액체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는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아이 옷이나 속옷 등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주방세제는 1종 주방세제로 야채와 과일까지 세정이 가능하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내추럴 포레스토리 액체세탁세제는 팜나무에서 유래한 식물유래 세정성분과 단백질 제거 효소를 함유해 보이지 않는 때까지 세탁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핀란드산 세정효소를 함유해 깔끔한 세탁이 가능하다.  

내추럴 포레스토리 고농축 섬유유연제는 야자나무 열매의 오일에서 유래한 유연성분을 함유해 섬유의 마찰을 감소해 정전기 방지와 섬유의 부드러움을 유지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3배 농축된 제품으로 적은 양으로도 오랫동안 향기를 유지해 준다.

◆클라뷰 'UV 프로텍션 라인'

클라뷰(KLAVUU)가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진정 및 보습과 영양 공급까지 도와 스킨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선 제품 'UV 프로텍션(UV Protection) 라인'을 출시했다. 

클라뷰 'UV 프로텍션 라인'은 본인 피부와 취향에 맞게 골라 쓸 수 있도록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새롭게 출시한 선케어 라인이다.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줄 뿐 아니라,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선 케어 제품이다.

개인별 피부 타입과 상황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선에센스, 선크림, 선젤, 선 쿠션 4종으로 구성됐으며, 강력한 자외선 차단(SPF 50+ PA++++/SPF 47, PA+++)은 물론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즉각적인 보습과 영양을 부여해 선 케어와 스킨케어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성분으로 국내산 진주추출물을 함유해 자외선과 잡티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해양심층수와 해양추출물을 함유해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건강한 보습감을 부여해 환절기 유수분 밸런스까지 관리할 수 있다.

UV 프로텍션 리바이탈 선 에센스는 자외선 차단과 에센스, 크림이 하나로 구성된 3 in 1 선 에센스로, 여러 번 덧발라도 밀림 현상 없이 기초 스킨케어까지 탄탄하게 잡아준다. 

UV 프로텍션 마일드 선크림은 자외선 차단과 민감 피부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EWG 그린 등급의 순한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수분감이 풍부해 촉촉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UV 프로텍션 프레쉬 선젤은 가볍고 촉촉해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선 제품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한 텍스처가 피부에 시원하게 밀착돼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에 상쾌한 청량감을 선사한다. 

UV 프로텍션 프라이밍 선 쿠션은 쿨링감을 주는 산뜻한 선 쿠션으로, 햇볕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의 온도를 낮춰주고 피부 결을 매끄럽게 정돈해줘 다음 단계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완성도를 한층 높여준다.

◆끌레드벨 '올 아이 리프트 프로그램'

끌레드벨(Cledbel)이 눈가 리프팅 프로그램인 '끌레드벨 올 아이 리프트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끌레드벨 미라클 올 아이 리프트 프로그램'은 '올 아이 리프트 아이 리프팅 앰플'과 '올 아이 리프트 골드 아이크림' '올 아이 리프트 아이리드 세럼' 총 3종으로 구성돼 있다.

눈가에 대한 모든 것을 책임진다는 뜻으로 이름 붙여진 '끌레드벨 올 아이 리프트 프로그램'은 금실 콜라겐과 녹는실 콜라겐, 펩타이드가 함유돼 있어 눈가 주름 리프팅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특히, 아이 리프팅 앰플과 아이리드 세럼에는 어린 콜라겐과 시간 단백질 콤플렉스가 함유돼 눈가 피부를 더욱 건강하고 탄력있게 가꾸어 준다.

아이 리프팅 앰플에는 마사지를 할 수 있는 골드볼 롤러가 있어 사용시, 혈행을 개선시켜줄 뿐 아니라 앰플 효과를 높일 수 있다. 또한 리프링 크림인 골드 아이크림은 콜라겐 추출물 70%가 이 함유돼 있어 리프팅이 필요한 눈가는 물론 얼굴 전체에 사용해도 좋다.

실제로 '올 아이 리프트 아이 리프팅 앰플'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회 사용만으로도 즉각적 미간 주름 개선, 눈가 밝기와 맑기 개선, 눈가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뿐만 아니라 △눈꺼풀 △결막 △각막 △눈물막 △안압 등 눈 자극과 피부자극 안전성 테스트를 마쳤다. '아이 리드 세럼'의 경우에는 눈 크기 증가와 눈매 교정에도 도움을 준다.

◆김정문알로에 '큐어 선케어 3종' 

김정문알로에가 생알로에를 담은 큐어 선케어 3종인 '큐어 알로에 워터 스플래쉬 선쿠션(이하 큐어 선쿠션)' '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스틱(이하 큐어 선스틱)' '큐어 워터 스플래쉬 수딩 선젤(이하 큐어 선젤)'을 잇달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선케어 3종은 제주산 알로에를 직접 재배 및 수확하는 김정문알로에의 핵심원료인 알로에 아보레센스 성분(칸델라브라알로에잎 추출물)과 알로에베라잎즙이 담겨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진정, 보습 및 항산화 효과에 탁월하다. 

또한 알로에 외에도 더운 여름 피부에 쿨링감을 주는 쿨링 특허 원료(알로에, 참마, 다시마 등) 등 제주산 원료가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19일 출시되는 큐어 선스틱(SPF50+, PA++++)은 지난해 김정문알로에의 새로운 유통 채널 진출을 이끈 '큐어 에어 라이트 UV쉴드 선스틱'을 업그레이드한 제품. 알로에베라잎즙이 담긴 수분베이스 선스틱으로 끈적임이 적고 오일리하지 않아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촉촉한 수분감과 쿨링감을 제공한다. 

특히, 수분을 가두고 있다가 터뜨리는 '워터 홀딩 시스템'을 구현해 알로에베라잎즙을 최대치로 함유했으며, 에어타이트 용기를 사용해 수분 증발을 최소화했다.

큐어 선쿠션((SPF50+, PA++++)은 정제수 대신 알로에베라잎즙을 함유한 무기 자외선 차단제 제품이다. 인공색소가 아닌 식물성 천연색소를 사용한 그린컬러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자극이 적어 자외선 노출이 걱정되는 자녀와 함께 바를 수 있다. 

큐어 선젤(SPF50+, PA++++)은 간편함과 젤 제형의 산뜻한 사용감이 더해진 선케어 제품. 이번 제품은 알로에베라잎즙이 김정문알로에 선케어 제품 중 최대인 72.9%가 함유돼 쿨링감이 뛰어나다. 또한 항균 기능의 어플리케이터가 적용돼 손으로 제품을 바르는 번거로움 없이 누구나 손쉽게 사용 가능하다.

◆라이크아임파이브 '마일드 선 클렌징 패드'

'라이크아임파이브(Like I'm Five)'가 신제품 '마일드 선 클렌징 패드(Mild Sun Cleansing Pad)'를 출시했다. 패드 한 장으로 일상 오염물질, 노폐물은 물론 자외선 차단제까지 말끔하게 지워주는 순한 딥클렌징 제품이다.

'마일드 선 클렌징 패드(Mild Sun Cleansing Pad)'는 순한 성분으로 만든 영양 가득한 에센스가 함유돼 있어 사용 후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클렌징 후 아무것도 바르지 않아도 촉촉한 보습을 유지시켜준다. 특히 화장품 최초로 이중 지퍼락을 적용해 외부 공기를 완벽 차단시켜 안전하고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라이크아임파이브 마일드 선 클렌징 패드,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디 2종, LG유니참 마미포코 땀먹는팬티, 유니클로 2019 S/S Uniqlo U 2차 라인업·마블 UT 컬렉션, 지유 리넨 블렌드 컬렉션. ⓒ 각 사


패드도 꼼꼼히 신경 썼다. 과학적 설계로 구현한 100% 순면 원단인 '와플패드'를 사용해 기존 순면 부직포의 단점인 밀착력을 해결했다. 또한, 수많은 홀(hole)의 격자 무늬 부분이 에센스를 온전히 머금어 폭신하게 불어나 부드러운 사용감은 물론 피부 굴곡 사이를 닦아내면서 노폐물 클렌징도 할 수 있다.

이러한 와플패드 원단을 사용해 물 세안이 필요 없어 아직 거품 세안이 어렵거나 일찍 잠이 든 아이를 깨우지 않고도 꼼꼼한 세안을 시킬 수 있는 편리한 제품이다.

피부 자극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저자극 물질로 판정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주산소수, 녹차추출물, 감초추출물 등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코코넛 열매에서 추출한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안심할 수 있다. 

또한, 국제 산림관리 협의회 FSC 인증 받은 종이의 단상자를 사용한 친환경 패키지로 제작 되었으며 일체의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은 것도 특징이다.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디 2종'

네오팜의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땀으로 인한 체취와 번들거림을 잡아주고 상쾌한 바디 컨디션으로 가꾸어주는 '데오프레쉬 바디 2종'을 출시했다.

땀과 피지로 인한 불쾌한 냄새와 번들거리는 피부는 여름철 대표 고민으로 꼽힌다. 특히 겨드랑이와 발에서 나는 땀은 특성상 악취를 동반해 남녀에 상관없이 지저분한 인상을 주기 쉽다.

더마비의 데오프레쉬 바디 2종은 땀이 나는 것을 줄여주고 냄새도 케어해주는 제품들로 '데오프레쉬 바디 프라이머', '데오프레쉬 바디 로션'으로 구성되었다.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사용감과 내추럴 허브향을 적용해 하루 종일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게 돕는다.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디 프라이머'는 땀이 나는 것을 방지하고 파우더 코팅한 듯 보송하고 산뜻하게 유지해 준다. 

물이 단 1%도 함유되지 않은 무수(無水) 제형으로 세균이 번식할 수 없는 환경을 조성하며, 알루미늄화합물을 배제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휴대가 간편한 용량으로 수시로 겨드랑이나 목덜미, 발 등 땀이 많이 나는 부위에 발라 여름철 바디 피부의 불쾌함과 찝찝함을 빠르게 케어할 수 있다.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디 로션'은 여름철 바디 보습과 체취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가벼운 텍스쳐의 젤 로션이다. 

천연 소취제로 불리는 '내추럴 데오 컴플렉스'가 불쾌한 체취를 비롯한 땀냄새를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수분을 공급하며 빙하수, 알로에베라잎, 위치하젤잎수 등이 함유돼 무더위와 강한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두 제품 모두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미네랄 오일 등 5가지 유해성분을 무첨가 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LG유니참 '마미포코 땀먹는팬티'

LG유니참은 여름철 엉덩이와 허리, 등에 땀이 많이 차는 영유아를 위한 여름전용 기저귀인 '마미포코 땀먹는팬티'를 출시했다.

마미포코 여름전용 기저귀는 지난 2016년 첫 출시한 이후 매년 소비자의 요구에 맞는 제품으로 발전하며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올해는 영유아의 허리와 등에서 나는 땀을 직접 흡수하는 '땀먹는팬티'를 선보였다. 여름만 되면 등과 허리에 피부 발진과 땀띠가 가장 많이 발생한다는 엄마들의 의견을 그대로 제품에 반영했다.

마미포코 땀먹는팬티는 기저귀의 허리 밴드 부분에 땀을 흡수하는 기능을 넣은 게 특징이다. 더운 날씨로 등이나 허리에 흐르는 땀을 허리 밴드가 잡아줘 땀띠 등 피부 트러블에 대한 걱정을 줄여준다.

◆유니클로 '2019 S/S Uniqlo U 2차 라인업·마블 UT' 컬렉션

유니클로가 여름 시즌을 앞두고 2019 S/S 'Uniqlo U' 2차 라인업을 출시하고 스윔웨어를 비롯한 총 15개의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Uniqlo U'는 세계적인 디자이너이자 유니클로 파리 R&D 센터의 아티스틱 디렉터 '크리스토퍼 르메르(Christophe Lemaire)'가 이끄는 디자인 팀이 선보이는 컬렉션으로,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뛰어난 퀄리티로 '한 단계 더 진화한 베이직'을 제시한다. 

이에 올해로 여섯 번째 시즌이 이어질 정도로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으며, 유니클로 모기업인 패스트 리테일링은 작년 7월 르메르 브랜드의 소수 지분을 확보하고 크리스토퍼 르메르와의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한다고 밝히기도 했다.

2019 S/S 'Uniqlo U' 2차 라인업은 풍부한 색조와 강렬한 엑센트 컬러의 원피스와 블라우스, 팬츠 등은 물론 다가오는 여름철 휴양지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들과 스윔웨어로 구성됐다. 

특히 스윔웨어는 봉제선이 없는 심리스(Seamless)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움직임이 편안하며, 이번 시즌 트렌드인 레트로 무드를 반영한 원색의 원피스와 스퀘어넥 디자인의 비키니 등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한편, 유니클로는 '프린세스 탐탐'과의 세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스윔웨어도 출시한다. '프린세스 탐탐'은 전세계 백화점과 부티크에서 판매되는 프랑스의 대표적인 이너웨어 브랜드로 트랜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화려한 플로럴 패턴부터 베이직한 색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린 다채로운 스윔웨어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두 가지 디자인의 파자마도 선보인다.

이외에도 유니클로가 오는 22일 세계적인 아티스트 '제이슨 폴란'이 마블의 슈퍼 히어로 캐릭터들을 새롭게 해석한 '마블 UT' 컬렉션을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벤져스의 네 번째 시리즈이자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개봉일이 다가오면서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유니클로는 핸드 드로잉으로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 제이슨 폴란(Jason Polan)이 마블의 슈퍼 히어로들을 위트 넘치는 감성으로 재해석한 그래픽 티셔츠를 출시한다. 

어린 시절부터 마블로부터 많은 영감을 받은 제이슨 폴란은 뉴욕 기반의 세계적인 아티스트로 '뉴요커' '뉴욕타임스' 등 다수의 매체에 삽화를 기고할 정도로 개성 넘치는 드로잉과 독특한 예술관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유니클로 '마블 UT'는 아이언맨, 헐크, 스파이더맨, 캡틴 아메리카 등으로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마블의 다양한 캐릭터들의 특징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마블 코믹스 로고와 마블 시리즈 제목에 자주 등장하는 문구(Amazing, Incredible, Mighty, Spectacular)를 활용하는 등 오직 유니클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한편, 유니클로는 '마블UT' 출시를 기념하며 마블 팬들이 함께 모여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UT와 함께하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상영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21일까지 유니클로의 공식 인스타그램과 '마블 UT' 이벤트 인스타그램에서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22일 발표된다. 28일 오후 2시 CGV 용산에서 진행되는 상영회에서는 모든 참가자들에게 이번 시즌 '마블 UT'를 증정한다. 

◆지유 '리넨 블렌드' 컬렉션

지유(GU)가 내추럴한 리넨의 매력과 부드러운 코튼의 장점을 모두 살린 '리넨 블렌드' 컬렉션을 선보인다.

리넨은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통기성이 뛰어나 봄, 여름 시즌 많은 사랑을 받는 대표적인 천연 소재이다. 지유의 '리넨 블렌드' 컬렉션은 리넨과 부드러운 감촉의 코튼 소재를 혼방한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됐다.

특히 아우터부터 팬츠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된 여성용 컬렉션의 경우, 캐주얼부터 비즈니스룩까지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리넨 소재를 패션 아이템으로 새롭게 해석했다. 

대표 상품인 '리넨 블렌드 셔츠'는 '리넨 블렌드' 소재 자체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상품으로,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하기에 좋다. 또한 '리넨 블렌드 와이드 팬츠'는 내추럴한 느낌을 주면서도 와이드한 실루엣이 스타일리시함을 더해 비즈니스 캐주얼로 활용하기에도 적합하다. 

한편, 지유는 '리넨 블렌드' 컬렉션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다양한 라인업을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상품평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8일까지 여성용 및 남성용 리넨 블랜드 제품을 구매하고 상품평을 작성한 사람들 중 10명을 뽑아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5월3일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보브 여름 패션화보·알렉산더왕 헤일로 백'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자체 여성복 브랜드 보브(VOV, Voice of Voices)는 이달 19일 글로벌 아이웨어 브랜드 '프로젝트 프로덕트'와 손잡고 선글라스를 활용한 세련된 여름 패션 화보를 공개한다.

보브는 올 여름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여름철 빼놓을 수 없는 액세서리인 선글라스를 활용해 세련된 의상을 보여주고자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신세계인터내셔날 보브 여름 패션화보·알렉산더왕 헤일로 백, TBJ 코튼 린넨셔츠 업그레이드 출시, 모이몰른 7부 기장 파자마 세트, 뉴발란즈 키즈·제로퍼제로 협업 상품, 스파오 X 어드벤처 타임 with 포니 콜라보레이션. ⓒ 각 사


이번 시즌 보브와 협업한 글로벌 아이웨어 브랜드 '프로젝트 프로덕트(PROJEKT PRODUKT)'는 개성 있는 디자인과 섬세한 디테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패션 디자이너 레지나 표(REJINA PYO)를 비롯해 다양한 분야의 뮤즈, 아티스트, 아이콘 등과 함께 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아이웨어를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해 센스 있고 신선한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보브와 선글라스 브랜드와의 협업은 2013년 젠틀몬스터와의 콜라보레이션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다.

뉴욕을 배경으로 촬영된 이번 스타일 화보는 보브만의 도시적인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다. 휴양지나 여행지 등 특별한 장소에서 선글라스를 착용한다는 선입견을 깨고 일상 속에서 활용할 수 있는 선글라스 연출법과 선글라스 하나로 손쉽게 패션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보브의 올 여름 주력 상품인 스트라이프 셔츠 드레스에는 둥근 프레임의 블랙 선글라스를 매치해 워킹 우먼의 세련된 데일리룩을 연출했다. 또한 데님 재킷과 후드 톱에는 빅 사이즈의 투명 선글라스를, 네온 컬러 티셔츠에는 고글형 선글라스를 스타일링 해 쿨한 스트리트룩을 선보였다.

또한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뉴욕 디자이너 브랜드 알렉산더왕(alexanderwang)은 이번 시즌 독특한 메탈 장식과 볼륨감 있는 쿠션 형태가 매력적인 '헤일로 백(Halo bag)'을 새롭게 출시한다.

'헤일로 백'은 천연 가죽 소재를 퀼팅(quilting, 천과 천 사이에 솜이나 양모 등을 펴넣고 박음질한 것) 처리해 쿠션처럼 폭신폭신한 느낌을 주는 제품이다.

특히 부드러운 느낌의 퀼팅 소재와는 대비되는 메탈 장식을 가방 곳곳에 적용해 알렉산더왕 특유의 스트리트 감성을 잘 드러내고 있다.

가방 하단을 감싸고 있는 파이프 형태의 굵은 메탈 프레임은 브랜드의 독특한 개성을 드러내면서 동시에 가방의 견고한 형태를 완성시켜준다. 여기에 손잡이 부분에는 자전거 기어 체인에서 영감을 받은 메탈 장식을 더해 특별함을 더해준다.

또한 가방의 덮개 전면에는 알렉산더왕의 앞 글자인 'a'를 메탈 소재로 작게 표현해 과하지 않게 세련된 방식으로 브랜드 로고를 표현했다.

◆TBJ 코튼 린넨셔츠' 업그레이드 출시

TBJ가 봄철 대표 인기 아이템인 '코튼 린넨셔츠'를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TBJ 코튼 린넨셔츠는 지난해 80% 이상의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며 봄, 여름 시즌을 대표하는 인기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높은 관심에 힘입어, TBJ에서는 올해 디자인과 컬러를 확대해 한층 더 다양해진 셔츠 신제품을 선보인다.

새롭게 내놓은 린넨셔츠는 은은한 색감의 솔리드컬러 3종과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자아내는 스트라이프 패턴 6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베이직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이 적용돼 포멀한 슬랙스나 데님 팬츠, 면밴딩 팬츠까지 어떤 아이템과 매치해도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해 10~20대 남성들에게 제격이다. 또, 소재 자체가 주는 멋스러움이 자연스러운 실루엣을 자아내고, 다양한 코디에 폭넓게 활용할 수 있어 남친룩으로도 추천된다.

편안한 일상룩부터 댄디한 데이트룩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코튼 린넨셔츠 신제품은 95에서 105까지의 사이즈로 출시된다. 

◆모이몰른, 7부 기장 파자마 세트 출시

한세드림의 유니크 감성 브랜드 '모이몰른'은 트렌디한 감각의 7부 기장 파자마 세트를 출시한다.

모이몰른은 지난 2018년 F/W 시즌 벨보아 소재의 잠옷이 좋은 반응을 얻은 것에 이어, 2019년 여름 시즌 우븐 소재를 사용해 시원한 잠자리를 만들어줄 파자마 세트를 최초로 출시한다. 

상하의 세트로 구성돼 어린이날 선물로도 추천되는 이번 신제품은 린넨과 레이온을 혼용해, 뛰어난 통기성과 흡습성을 자랑해 봄부터 여름까지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귀여운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기존의 내복 형태에서 벗어나 성인 연령대에서 유행하고 있는 카라 형태의 파자마를 선보이는 점이다. 특히 '피키 린넨 칠부 잠옷'의 경우, 흑백의 스트라이프 나염에 아기자기한 포인트를 더해 유니크한 느낌을 선사하고, 핑크 컬러의 '피아노 린넨 칠부 잠옷'은 하트 모양의 그랜드 피아노 패턴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살렸다. 

여기에,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7부 기장과, 배색 처리로 포인트를 살린 파이핑 등 아이들을 위한 디테일까지 꼼꼼하게 챙겨 더욱 포근하고 시원한 잠자리를 만들어 줄 예정이다. 

◆뉴발란즈 키즈·제로퍼제로 협업 상품 선봬 

뉴발란스 키즈가 다가오는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을 맞이 해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로 인기를 얻어 온 디자인 스튜디오 '제로퍼제로(ZERO PER ZERO)와 손잡고 '뉴발란스키즈 x 제로퍼제로'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가족'이라는 컨셉으로 '아빠와 아들' '엄마와 딸' 등 가족의 모습이 담긴 다양한 디자인을 뉴발란스 키즈 의류와 용품에 접목 시킨 상품들로 8가지 스타일 총 21종으로 구성 됐다.

대표 상품으로는 나시와 3부 반바지로 구성된 '나시 세트' 가족을 나타내는 따뜻한 그래픽이 디자인 된 '포켓 반팔티'가 있으며 패션 스타일을 완성 해주는 양말과 모자, 에코백까지 추가 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 키즈가 선보이는 '뉴발란스키즈 x 제로퍼제로'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19일까지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쇼핑을 통해 사전 구매 가능 하며, 뉴발란스 키즈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오는 20일부터 정식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스파오 X 어드벤처 타임 with 포니' 콜라보레이션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진짜 덕후와 손잡고 제대로 된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스파오는 카툰네트워크를 통해서 방송되는 인기 애니메이션인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이하 어드벤처 타임)'과 국내 최고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와 손잡고 '스파오 X 어드벤처 타임 with 포니'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티셔츠, 파자마, 에코백 등 20가지로 해당 애니메이션의 덕후로 알려진 국내 최고 인기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가 직접 상품을 디자인해 기획 단계부터 화제가 되기도 했다.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선보이는 '스파오 X 어드벤처 타임 with 포니'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스파오 온라인몰 및 무신사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17일 온라인 사전 판매를 시작으로 오는 19일 전국 주요 14개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BYC '2019년형 보디드라이'

BYC(001460)는 시원한 촉감의 신소재를 활용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2019년형 보디드라이를 새롭게 출시한다.

보디드라이는 BYC가 선보이고 있는 고기능성 패션 라이프웨어다. 2019년 보디드라이는 시원한 성질의 냉감 원사에 땀과 습기를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흡습, 속건 기능과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강화해 활동성을 높였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BYC 2019년형 보디드라이, GS샵 아이슬란드 일주 여행 방송, 이베이코리아 카카오프렌즈 반려동물용품 선봬, 닷드랍스 알루미늄 캐리어 컬렉션, 롯데쇼핑 꽃 와인 3종, 롯데마트 Dream Stars 30 프로젝트 선정 상품 출시. ⓒ 각 사


또한 △반팔티 △탱크탑 △런닝 △원피스 등 단독으로 입거나 겉옷안에 받쳐 입을 수 있도록 외의성을 강화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 남성용, 여성용, 주니어용을 포함해 총 88개 품목으로 구성했다.

보디드라이 상의는 목부위를 라운드 및 브이넥으로 디자인했으며, 목뒷부분을 받쳐주는 넥테이프와 가슴부위에 보디드라이 포인트나염이 특징이다. 

하의는 좌우, 상하 신축성이 높은 투웨이 직물과 스판 원단으로 착용감이 우수하며 속건성이 뛰어나 물놀이, 스포츠활동에도 좋다. 또한 반바지나 스포티한 느낌으로 실내외 착용이 가능하다.

◆GS샵 '아이슬란드 일주' 여행 방송

GS샵은 오는 20일 오후 6시30분부터 TV홈쇼핑 업계 최초로 '아이슬란드 일주' 여행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아이슬란드 일주' 여행 상품은 핵심 관광지 및 도시를 엄선해 7일 동안 둘러보는 코스로 준비했다. 화산섬으로 이루어진 아이슬란드는 지형이 특이하고 아름다워 이색 여행지로 각광받아왔다. '인터스텔라' 등 SF 영화의 촬영지로 손꼽히면서 국내 수요도 점차 늘어나는 추세다.

여행 방송을 선도하고 있는 GS샵은 이색지역 여행을 꿈꾸는 고객이 많다는 점을 주목해 '아이슬란드 일주' 상품을 업계 최초로 진행하게 됐다. 믿을 수 있는 여행사인 롯데관광, 국적기 대한항공 등을 이용한다. 모든 일정에는 아이슬란드 전문 인솔자와 한국인 가이드가 동행한다.

또한 전 일정 3~4성급 호텔에 숙박하며, '아이슬란드 모스 티' 'BBP 핫도그' 등 4대 특식을 제공한다. 아이슬란드 여행의 꽃인 골든서클 투어 등 주요 관광지 입장료 및 최대 1억원의 여행자 보험 등이 포함돼 있으며, 쇼핑 일정은 없다. 마지막 날은 경유지인 런던에서 1일 자유일정이 가능하다. 

◆이베이코리아 '카카오프렌즈 반려동물용품' 선봬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과 G마켓에서 '카카오프렌즈 반려동물용품'을 온라인 단독으로 선보인다.

옥션과 G마켓은 카카오프렌즈 반려동물용품 라이센스를 취득한 레전드코퍼레이션과 손잡고 '라이언'과 '어피치' 캐릭터가 적용된 의류, 식기 등 25종의 반려동물용품을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매트와 식기 일체형 제품인 논슬립 강아지 밥그릇 △동굴형태의 '페이스 펫 하우스 △흡수력과 건조력이 뛰어난 보들보들 장갑형 타올 등이다.  

강아지 의류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폭신한 어깨 패드가 내장돼 있어 흔들림을 최소화한 △오구오구 슬링백 △부드럽고 신축성 좋은 소재로 만들어진 데일리 티셔츠 △여름철 활동에 부담없는 댕댕이 미니나시 △100% 방수 제품인 댕댕이 아노락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온라인 단독 론칭을 기념해 옥션에서 4월 한 달간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카카오프렌즈 20% 중복쿠폰'을 제공한다. 스마일클럽회원이라면 무료배송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

◆닷드랍스 '알루미늄 캐리어 컬렉션'

LF(093050)가 국내 전개하는 프랑스 감성 트래블 브랜드 닷드랍스(DOT DROPS)가 알루미늄 캐리어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이고, 15일부터 29일까지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LF몰에서 진행한다.

닷드랍스는 2019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브랜드 내 처음으로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한 '프레스티지 알루미늄 캐리어' 라인을 출시한다. 

최근 여행의 일상화로 캐리어가 단순한 가방의 의미를 넘어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내는 상징물로 부상, 디자인과 내구성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캐리어 라인을 선보여 높아진 고객들의 안목을 충족시킨다는 계획이다.

닷드랍스의 프레스티지 알루미늄 캐리어는 알루미늄에 마그네슘을 최적의 비율로 합금해 단단하고 높은 강도를 자랑한다. 

표면에는 일정한 두께의 피막 코팅을 형성해 소재 본연의 은은한 금속성 광택을 살렸을 뿐만 아니라 퇴색, 오염 흡착, 변질에 강한 특징이 있다. 

특히 실버를 제외한 다양한 색상으로 구현되기 어려운 알루미늄 소재의 한계를 넘어 실버는 물론, 파스텔톤의 화사한 핑크, 세련된 네이비 등 색상의 범위를 넓혔다.

스프링이 내장된 360도 이중 바퀴를 적용해 수하물의 하중과 외부의 충격을 흡수하는 동시에 부드럽게 이동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모서리 보호 캡으로 내구성을 높였다. 내부는 길이를 조정할 수 있는 Y자 밴드를 사용해 짐의 부피에 알맞게 고정시킬 수 있으며, 내부 공간을 구분하는 디바이더를 지퍼형으로 구성해 사용 용도에 따라 탈착이 가능하다.

프레스티지 알루미늄 캐리어라는 이름처럼 내외부 모두 최고급 사양을 갖췄으며, 각 제품마다 고유의 시리얼 넘버가 제품의 측면에 새겨져 있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캐리어' 라는 의미를 전한다. 

롯데쇼핑 '꽃 와인' 3종

롯데쇼핑이 따뜻한 봄을 맞아 꽃 와인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와인은 롯데쇼핑의 대표 계열사인 백화점, 마트, 슈퍼 와인 상품기획자들이 2018년 6월부터 준비한 상품으로, 좋은 와이너리를 발굴하기 위한 'Finery 프로젝트'의 두번째 결과물이다.

2018년 12월에 출시한 'Finery 프로젝트'의 1차 와인은 6개월 물량을 3개월만에 소진될 만큼 반응이 좋았다. 좋은 퀄리티의 와인과 좋은 와이너리에 대한 고객의 평가가 재구매로 이어진 결과이다.

최근 워라벨, 외식의 감소로 인한 홈술족의 증가로 주류시장에서 와인의 판매가 늘어나고 있는점을 감안해 이번에 출시하는 와인 3종은 와인의 대중화에 맞추기 위해 2만원대 가격으로 준비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와인은 이탈리아 '반피 바다레이 베르멘티노' 1종, 칠레 '카르멘 그란 리제르바 프리다칼로 에디션 (까베네쇼비뇽/까르미네르)' 2종이다. 

'반피 바다레이 베르멘티노'는 이탈리아 와인명가 반피(BANFI) 와이너리에서 생산, BANFI CEO인 크리스티나의 영향을 받아 새롭게 론칭한 트렌디한 스타일의 와인이다. 멜론과 배의 향이 감돌며 시트러스와 허브 계열의 아로마가 느껴지며, 산도의 균형미와 과일의 풍미가 일품으로 해산물, 치즈와 잘 어울리는 와인이다.

'카르멘 그란 리제르바 프리다칼로 에디션 (까베네쇼비뇽/까르미네르) 2종'은 칠레 최초의 와이너리 카르멘에서 멕시코 유명화가인 프리다 칼로의 작품이 레이블에 반영된 에디션 와인이다. 짙은 루비 컬러의 블랙커런트, 에스프레소향, 균형미가 뛰어나 한국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레드 와인의 특징을 반영한 와인이다.

◆롯데마트 'Dream Stars 30 프로젝트' 선정 상품 출시

롯데마트는 'Dream Stars 30 프로젝트'를 통해 선정된 세가지 상품을 출시하고, 해당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엘포인트를 30배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마트 Dream Stars 30 프로젝트'는 우수 청년&스타트업 기업 등 우수 중소기업을 발굴, 육성해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고객 니즈와 트렌드에 적합한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롯데마트가 창업진흥원, 중소기업유통센터와의 함께 우수 중소기업의 실질적인 성장을 돕겠다는 취지로 기획된 프로젝트이다.

롯데마트는 이를 위해 창업진흥원, 중소기업유통센터와의 협업을 통해 상시 품평회를 진행하고 있으며, 발굴 기업에게는 롯데마트 입점시 적용되는 기본 신용등급 요건을 배제하고 전 점으로 확대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먼저, 빨래집게 없이 건조대에 널기 어려웠던 양말, 속옷 등 작은 빨랫감을 편하게 고정시킬 수 있는 '퀵3 양말&속옷 건조대'를 선보인다.

'퀵3 양말&속옷 건조대'는 '아이디어 닛시'가 특허받은 돌기를 사용한 것이 특징으로, 젖은 빨래를 얹기만 해도 쉽게 널수 있고 간편하게 걷을 수 도 있는 제품이다.

또한, 빨래가 반으로 접히지 않아 빨래가 빨리 마르는 효과가 있는 '퀵 3 스탠드형 건조대(소형:75x67x132cm) 도 출시한다.

두 번째 상품은 곤충 단백질이 함유돼 있으며 화학 첨가물이 첨가되지 않은 고양이 간식 '헬시츄2종(연어,참치)'이다. '헬시츄 2종은 각6g x 8개입으로 구성돼 있다. 

곤충 단백질은 불포화 지방산 함유로 콜레스테롤 제거에 도움을 주며, 육류 단백질 대비 알러지 반응을 일으킬 가능성이 거의 없다. 

동물의 혈류개선, 비만방지, 골격강화, 칼슘흡수, 성장촉진에 도움이 된다. 고양이 간식으로는 곤충 단백질이 포함된 상품은 국내 최초다.

세 번째 상품으로는 품평회를 통해 상품력을 인정받은 욕실용품 제조업체인 '니드코'에서 생산한 '그리너리 욕실 소품 13종'이다. 

상품 디자인은 롯데마트가 신진 디자이너를 발굴하기 위해 진행한 디자인 공모전에서 입상한 '그리너리(Greenery)' 콘셉으로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그리너리 욕실용품 13종은 휴지통, 화장실화 등이며, 국내 제조 상품으로 최고등급원료로 KCL 시험 테스트에 통과된 상품이다.

◆홈플러스, 닥터오트커 '빅아메리칸즈' 4종

홈플러스는 유럽 냉동피자 No.1 식품기업 닥터오트커의 정통 미국식 피자 '빅아메리칸즈' 4종을 국내 단독 론칭했다.

두툼한 도우가 매력적인 '빅아메리칸즈' 피자는 국내 경쟁 상품 대비 크고 넉넉한 사이즈에 풍성한 토핑, 그리고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차별적인 도우 식감이 특징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홈플러스 닥터오트커 빅아메리칸즈 4종, 이마트 방탄소년단 피규어 판매, 현대IT&E 어린왕자 기반 신규 VR콘텐츠 선봬, 멘소래담 신제품 파스 2종, 고려은단 퓨어 루테인, 제주신라호텔 스프링 아이러브 패키지. ⓒ 각 사


국내에서 오직 홈플러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닥터오트커의 빅아메리칸즈 피자는 △슈프림 △4치즈 △페퍼로니 △바비큐 풀포크 등 4종으로 전국 140개 모든 점포에서 판매한다.

'슈프림'(455g)은 진한 토마토 소스에 신선한 채소, 살라미와 햄이 토핑된 환상적 조합의 정통 콤비네이션 피자로 국내 경쟁 상품(415g) 대비 높은 중량을 자랑한다.

'4치즈'(450g)는 치즈 피자의 정석을 보여주는 풍성한 4가지 치즈(고다, 에담, 에멘탈, 체다)를 토핑해 깊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오직 치즈로만 토핑된 피자임에도 450g이라는 넉넉한 중량이 특징이다.

미국식 돼지고기 바비큐와 달콤한 소스가 조화를 이루는 '바비큐 풀포크'(420g) 역시 국내 경쟁 제품(불고기피자, 360~396g)보다 묵직하다.

짭쪼름한 페퍼로니 햄과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가 만난 클래식 아메리칸 스타일 피자 '페퍼로니'(435g)는 그 동안 가정용 냉동피자로는 쉽게 접하기 어려웠던 상품이다.

닥터오트커 빅아메리칸즈 피자는 오븐은 물론 에어프라이어, 전자레인지 등을 이용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오븐 사용 시 별도의 해동 없이 190℃로 예열한 오븐에서 14~16분, 프라이팬 사용 시에는 뚜껑을 덮고 가냥 약한 불에 12~15분 가량 조리하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의 피자를 즐길 수 있다.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할 경우 상온에서 약 15분간 해동한 후 기기 크기에 맞춰 잘라 넣어 180℃로 8~10분, 전자레인지 사용 시 상온에서 약 15분간 해동한 후 6~7분가량 조리하면 된다.

◆이마트, 방탄소년단 피규어 판매 

이마트(139480)가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만든 '팝락' 피규어를 출시해 선보이며 '팬덤'시장 잡기에 나선다.

이마트는 18일 오전 10시를 시작으로 미국 팝 컬쳐 피규어의 대명사인 '펀코(Funko)'사가 제조한 '팝락(펀코 피규어의 팝컬쳐 라인)' 방탄소년단 피규어를 멤버 1인당 각 4000개(멤버 7인/총 2만8000개)씩 공급받아 전격 판매에 돌입한다.

이 '펀코X방탄소년단' 피규어를 판매하는 국내 유통채널은 이마트가 유일하며, 이마트의 오프라인 매장 총 135곳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월 7일 '빅히트샵(Bit Hit Shop)'을 통해 해당 상품의 예약 판매를 진행해 준비한 상품을 모두 완판했다.

◆현대IT&E '어린왕자' 기반 신규 VR콘텐츠 선봬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IT전문기업인 현대IT&E가 'VR스테이션' 강남점에 전세계 베스트셀러 소설 '어린왕자'를 기반으로 한 신규 VR콘텐츠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프랑스 소설가 생텍쥐페리가 1943년에 출간한 소설 '어린왕자(The Little Prince)'는 국내에서도 원작을 비롯해 다양한 문화콘텐츠까지 전 연령층에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적인 명작 중 하나로 손꼽힌다. 

‘어린왕자 VR'은 소설 속의 나오는 주요 장면을 VR(가상현실)로 주인공이 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어린왕자가 살고 있는 행성에서 계속 자라나는 바오밥 나무의 뿌리를 뽑거나, 여우와 함께 곳곳에 숨겨진 조각을 찾아 물 주전자를 조립해 시든 장미꽃에 물을 줄 수 있다. 

아울러, 고장 난 비행기를 고쳐 이야기 속 여러 행성들을 돌아다니는 비행기 게임 등을 포함해 총 5가지 미션으로 구성돼 있다. 1회 체험 이용 시간은 약 10~15분 가량 소요된다.

◆멘소래담, 신제품 파스 2종

멘소래담이 손쉽게 피부에 부착해 근육통을 케어하는 신제품 파스 2종을 선보인다.

국내에서 60여 년간 가정상비약 근육통 치료제로 사랑 받아 온 멘소래담이 사각 형태의 '멘소래담 딥액션 카타플라스마' 파스와 동전 모양의 '멘소래담 코인플라스타' 파스를 출시했다. 

새롭게 론칭하는 신제품 파스 2종은 다양한 종류의 통증 완화를 위해 냉찜질과 온찜질 효과를 함께 제공하는 일반의약품이다. 

소염작용으로 통증 치료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진 살리실산메틸, 청량감을 제공하는 L-멘톨, dl-캄파, 박하유, 온기를 발생시켜 통증 부위 혈액 순환을 돕는 노닐산바닐릴아미드 등의 성분을 함유했다.

'멘소래담 딥액션 카타플라스마'는 도톰한 재질에 수분감 있는 제형이 더해진 형태의 습포제(카타플라스마, Cataplasma) 파스다. 사각형 파스가 총 7 매 들어있으며, 냉·온찜질 효과를 동시에 제공하는 더블 액션으로 △근육통 △관절통 △타박상 △어깨 결림 △허리통증 등 넓은 부위에서 오는 깊은 통증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멘소래담 코인플라스타'는 동전 모양으로, 피부에 바로 붙이는 얇은 재질의 첩부제(플라스타, Plasta) 파스다. 

500원 크기의 원형 모양이 특징으로 무릎, 팔꿈치, 어깨 등 굴곡진 부위에도 사용성이 좋은 접착력을 지녔으며 △근육통 △관절통 △타박상 △허리통증 △류마티스 통증 완화에 탁월한 제품이다. 총 60 개입(10매X6개입)으로 1매에 6개의 파스가 함께 구성됐다.

◆고려은단 '퓨어 루테인'

고려은단이 눈 건강기능식품 '퓨어 루테인'을 출시했다.

퓨어 루테인은 세계적인 마리골드꽃 재배 및 추출 전문기업 '카트라'사의 고품질 마리골드꽃 추출물로 씨앗 선별부터 재배, 수확, 원료 추출까지 모든 단계를 직접 관리하는 등 엄격한 원료 공정 과정을 거쳐 품질을 검증받았다.

또한, 특허 받은 추출 기술로 루테인의 순도를 높였으며, 120시간 동안 체계적이고 철저한 원료 품질 검사를 진행하며 안전성도 높였다. 

특히 퓨어 루테인은 다른 성분없이 100% 순수 루테인으로만 이루어진 제품으로 루테인만 따로 섭취하고 싶은 분이나, 멀티비타민을 섭취하고 있어도 중복 섭취 걱정없이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퓨어 루테인 한 캡슐에 식품의약품안전처 기준 루테인 1일 최대 섭취량인 20mg이 함유된 것은 물론, 1cm 안팎의 미니 사이즈 캡슐로 부담없이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주신라호텔 '스프링 아이러브' 패키지

제주신라호텔은 엄마의 육아 퇴근을 돕는 '스프링 아이러브(Spring I Love)' 패키지를 내놨다. 육아는 잠시 호텔에 맡기고, 엄마는 미뤄왔던 자기계발과 여유시간을 가질 수 있는 상품이다.

'스프링 아이러브' 패키지는 자녀들을 위한 교육형 체험 프로그램들과 부모를 위한 편리한 혜택이 포함돼 있어 온 가족이 즐거운 여행에 안성맞춤이다.

본 패키지에는 제주신라호텔의 레저 전문가가 동행하는 키즈 캠프 이용혜택이 포함돼, 아이들은 제주의 푸른 자연 속에서 오감으로 즐기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키즈 캠프 프로그램으로는 △키즈 플라워 클래스 △천체 망원경을 통해 계절 별자리를 관찰하는 '별자리 대탐험' △G.X룸과 잔디 광장에서 즐기는 '미니 올림픽' 등 상상력과 창의력을 길러주는 약 15개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스프링 아이러브 패키지는 △테라스(더블)(1박) △조식 (성인 2인, 소인 1인) △G.A.O.키즈 캠프 △수영복 세탁 서비스(박당 최대 10장) △미니바(투숙 중 1회) △신라베어(투숙 중 1개)로 기본 구성되며, 2박 이상 투숙 시 △룸서비스 웰컴 케이크(투숙 중 1개), 3박 이상 투숙 시 △패밀리 카바나(투숙 중 1회)가 추가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제주신라호텔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제주신라호텔 풀사이드에서는 '서머 뮤직 페스티벌'이 진행된다. 해외 정상급 뮤지션과 유러피언 브라스 밴드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예정돼 휴가 분위기를 더욱 달군다. 특히 올 여름에는 처음으로 어덜트 풀에서도 라이브 공연을 진행해, 커플 고객은 더욱 로맨틱한 '문라이트 스위밍'을 즐길 수 있다. 

'서머 뮤직 페스티벌'은 7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진행되며, 7월17~19일, 24~27일은 공연 기간에서 제외된다.

더욱 신나게 여름 밤 분위기에 만끽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루프탑 뮤직파티'도 진행된다. 

풀사이드 루프탑은 제주 중문 바다와 높이 솟은 야자수, 이국적인 제주신라호텔의 풍광이 360도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공간이며, 전면 통유리 디자인돼 더욱 생동감 있게 공연을 즐길 수 있다. 

'루프탑 뮤직파티' 입장 시 스파클링 와인과 함께 웰컴 플레이트가 제공되며 '제주 맥주'의 '펠롱 에일'과 '위트 에일' 2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플로팅 요가(Floating Yoga)'도 첫 선을 보인다. 매일 아침 8시에 '어덜트 풀'에서 진행되는 '플로팅 요가'는 넓게 펼쳐진 바다를 바라보며 서핑보드 위에서 요가를 즐기는 프로그램이다. 

캘리포니아, 하와이 등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요가 방식으로, 보드를 물 위에 띄워놓은 채 중심을 잡으며 여러 동작들을 수행해 일반 요가보다 약 3배 더 많은 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다.

제주에서 맞이하는 이른 여름휴가를 위한 '원더풀 얼리서머' 패키지는 산전망 스탠다드 객실 1박과 루프탑 뮤직파티 2인 혜택이 기본으로 구성된다. 

이달 30일까지만 예약 가능한 타임세일형 상품이며, 예약은 제주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shilla.net/jeju)를 통해서만 가능하다. 투숙 기간은 6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며, 6월3~5일, 7월27~8월 4일, 9월12~15일까지는 예약 가능일자에서 제외된다.

◆롯데호텔 '해피 키즈 데이' 패키지

롯데호텔은 가정의 달을 맞아 '해피 키즈 데이(Happy Kids Day)' 패키지를 오는 5월31일까지 선보인다. 

5월 동안 줄을 잇는 연휴 기간에 아이와 함께 지낼 호캉스나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특히나 반가울 이번 해피 키즈 데이 패키지에는 어린이들이 사랑할 특전과 어른들도 반가워할 이벤트가 모두 준비돼 있어 더욱 관심을 모은다.

럭셔리 랜드마크 시그니엘서울의 패키지는 프리미어룸 1박과 3인 조식(성인 2인, 어린이 1인), 롯데뮤지엄 티켓 3매로 구성되었다. 예약 시 요청한 고객들에게는 객실에 키즈텐트를 제공해 아이에게 더욱 기억에 남을 경험을 만들어줄 수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롯데호텔 해피 키즈 데이 패키지, 시그니엘서울 개관 2주년 미쉐린 이웃 고메 파티, 롯데호텔서울 무궁화·모모야마 컬래버레이션 디너, 글래드호텔 글래드 뮤직 페스트 박정현 콘서트. ⓒ 각 사


특급 호텔들은 합리적인 가격대의 패키지를 제시한다. 롯데호텔서울은 슈페리어룸 1박과 함께 어린이 배스로브(bath robe) 및 배스 키트(bath kit)를 박당 제공한다. 특히 5월1일부터 5월6일까지 메인타워 37층에서 펼쳐지는 '공룡메카드 특별 체험전'도 아이와 함께라면 잊지 말아야 할 즐길 거리이다.

롯데호텔월드는 디럭스룸 1박과 3인 조식(성인 2인, 어린이 1인)을 포함했고, 롯데호텔제주는 디럭스 가든뷰룸 1박과 3인 조식(성인 2인, 어린이 1인)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제공한다. 

특히 제주호텔은 2박 연박 시, 알찬 물놀이를 위한 해온 패밀리 세트(치킨)와 스위밍 쿠션 1회 제공의 특전이 주어진다. 

롯데호텔울산에서는 슈페리어 스위트룸 1박을 포함해 키즈 전용 어메니티와 울산시티투어버스 3인 이용권을 제공한다. 

L7호텔과 롯데시티호텔은 실속있는 상품을 곁들인다. L7호텔은 세 호텔(L7명동, L7강남, L7홍대) 모두 아이와 넉넉하게 잘 수 있는 패밀리 트윈 룸 1박에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1만원권을 곁들인 패키지를 최저 16만원부터 제공한다. 3인 조식(성인 2인, 어린이 1인)도 함께 제공해 아침이 더욱 여유롭다.

롯데시티호텔은 △마포 △김포공항 △대전 △구로 △제주 △명동의 6개 호텔에서 객실 1박과 세븐일레븐 1만원권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준비했다. 

◆시그니엘서울 개관 2주년 '미쉐린 이웃 고메 파티'

롯데월드타워의 81층에 나란히 자리잡은 스테이와 비채나는 시그니엘서울의 개관 2주년을 기념하며, 프렌치 다이닝과 한식의 이색적인 만남을 경험할 수 있는 '미쉐린 이웃 고메 파티'를 오는 26일 개최한다.

파티는 비채나 리셉션과 스테이 메인 디너로 진행된다. 이 날 저녁 비채나는 예약 고객의 리셉션 장소로 운영되며, 비채나에서 제공하는 주전부리 및 전통주 칵테일을 즐기고 명품 한식기 브랜드 '광주요'의 고급스러운 식기들도 구경할 수 있다.

메인 디너는 스테이에서 진행되며, 동서양의 만남과 한식과 양식의 조화를 주제로 스테이와 비채나가 준비한 8코스의 특별 메뉴와 함께 와인과 전통주의 환상적인 마리아주를 만끽할 수 있다. 창의적이고 화려한 스테이와 은은한 도자기에 정갈히 담긴 비채나의 메뉴를 번갈아 가며 음미해보는 행복한 경험이 될 것이다.

이번 고메 파티는 120명 고객 한정으로 운영된다. 와인 셀렉션은 스테이의 프랑스 보르도 와인 기사 작위를 수여 받은 '정재훈 소믈리에'와 비채나의 이태리 와인 전문가 '성정아 매니저'가 엄선한 와인으로 구성된다.

◆롯데호텔서울 무궁화·모모야마 '컬래버레이션 디너'

롯데호텔서울을 대표하는 두 레스토랑 한식당 무궁화와 일식당 모모야마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디너 '은혜와 감사의 향연'을 오는 5월2일 단 하루 선보인다.

오후 6시부터 시작되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총 8가지 코스로 무궁화와 모모야마의 프리미엄 메뉴가 조화와 균형을 이뤄 제공되며 두 레스토랑에서 동일한 메뉴로 준비될 예정이다.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환상적인 컬래버레이션을 선사할 두 셰프는 30여 년간 각 분야에서 탄탄한 경력을 쌓아온 베테랑들이다. 무궁화의 오태현 조리장은 롯데호텔 한식 총괄셰프로 정통 한식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감각적인 음식을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모모야마의 김기택 조리장 역시 롯데호텔의 일식당을 책임지고 있으며, 특히 제철 식재료로 계절감을 살린 정통 가이세키 요리로 정평이 난 셰프다.

디너의 시작은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맛으로 입맛을 돋아주는 식전 먹거리 전병과 새콤한 청산도 전복 냉채가 막을 연다. 연이어 숯불에 구운 아보카도와 관자, 부드러운 산마찜을 곁들인 요리와 참치 뱃살, 참돔, 북해도 우니 등 싱싱한 사시미가 차례로 제공된다.

프리미엄 메뉴로 구성된 만큼 최고급 식재료로 만든 요리의 향연도 계속된다. 인삼의 효력과 맞먹는다 해 바다삼으로 불리는 해삼과 이와 궁합이 잘 맞는 6년근 홍삼으로 요리한 해삼증, 송어 술찜과 소바다시를 곁들여 먹는 차소바찜 등 맛과 건강을 생각한 셰프들의 완벽한 요리들을 맛볼 수 있다.

화려한 향연의 끝에는 무궁화만의 비법으로 양념한 청어알을 곁들인 한국 전통 비빔밥과 일본 3대 우동인 미즈사와 우동이 함께 준비된다. 마지막으로 롯데호텔 델리카한스 나성주 파티시에의 달콤한 제주애플망고와 나주 배를 저온 조리한 차가운 수플레, 제주 천혜향을 이용한 분자 디저트가 디너의 대미를 장식한다.

◆글래드호텔 '글래드 뮤직 페스트 박정현 콘서트'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가정의 달을 '글래드 뮤직 페스트 박정현 콘서트'를 2019년 5월19일 일요일 오후 7시부터 개최한다.

'박정현 콘서트' 관람객에게는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디너 뷔페 이용권(1인)과 함께 △자연주의 뷰티 스파 '쥴라이' 20% 할인 △명품주얼리샵 '헤라몬드' 10% 할인 △정글북 by 엘리스 바 1+1 칵테일 이용권 △아티제 등을 이용해볼 수 있는 할인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글래드 뮤직페스트만의 특별 혜택인 가수와 포토타임을 즐길 수있는 "밋앤그릿" 이벤트도 추첨 이벤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콘서트와 함께 편안한 휴식까지 여유를 만끽할 수 있도록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글래드 뮤직 페스트 패키지는 △스탠다드 룸 1박 △박정현 콘서트 티켓 2매 △삼다정 디너 뷔페 2인 △부대업장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5월17일부터 19일까지이다. 특히, 사전 예약 시 선착순 30팀에게 스탠다드룸에서 디럭스룸으로 무료 업그레이드해 주는 프로모션(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음)과 19일 공연 당일 투숙 시 패키지 3만원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