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아모레퍼시픽·유니클로·동아제약·신라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19.04.26 17:33:14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헤라X오주르르주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헤라가 이탈리아 유명 패션 브랜드 '오주르르주르(Au Jour Le Jour)'와 협업한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헤라X오주르르주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헤라의 도시적이고 세련된 어반 시크 감성을 '오주르르주르'가 제안한 7080 레트로를 통해 감각적으로 재해석해 탄생했다. 펑크 트렌드를 현대적으로 풀어낸 패키지 디자인에, 화사한 봄 컬러에서 채도를 낮춘 색감들로 어반 빈티지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컬렉션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헤라X오주르르주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이니스프리 솔루션 마스크 6종, 한율 자연을 닮은 디퓨저 흰감국, 아모레퍼시픽 동의본초연구 잇몸칫솔, 이자녹스 X2D2 옴므 LG트윈스 에디션, 어퓨 커버팡 파운데이션. ⓒ 각 사


이번 컬렉션을 통해 고급스러운 빈티지 펑크 콘셉트의 메이크업 룩을 완성시켜주는 6가지 '아이 섀도 팔레트'와 동안 입술로 만들어 주는 윤광 립글로스 '원더 펄 리퀴드 립'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헤라의 베스트 셀러인 '블랙 쿠션' '셀 에센스' 그리고 슬림해진 브러시로 아찔한 컬링 효과와 깔끔한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리치 컬링 마스카라'가 특별한 패키지로 출시돼 소장 가치를 더한다.

◆이니스프리 '솔루션 마스크 6종'

이니스프리가 복잡한 피부 고민의 원인에 맞춤 솔루션을 제시하는 '솔루션 마스크 6종'을 출시했다. 

'솔루션 마스크'는 피부 타입 및 트러블 심화 정도에 따라 솔루션을 세분화해 맞춤 케어가 가능한 마스크 팩이다. 단순한 피부 고민 케어가 아닌 피부 고민과 타입에 따른 개선점에 초점을 맞춰 집중 케어를 돕는다. 성분을 위주로 선택하던 기존 마스크 팩과 차별화를 둔 점이다.

보습, 트러블 구성으로 3종씩 총 6종으로 구성됐으며 '하이드라 솔루션 마스크'의 경우 지성, 복합성, 건성 등 본인의 피부 상태에 따라 보습 마스크 팩 선택이 가능하다. '트러블 솔루션 마스크'는 여드름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논코메도제닉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초기 스팟, 심화 스팟 등 트러블 정도에 따라 집중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율 '자연을 닮은 디퓨저 흰감국'

한율은 한국 자연 원료인 흰감국의 향을 담아 부드럽고 편안한 무드를 자아내는 '자연을 닮은 디퓨저 흰감국'을 5월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자연을 닮은 디퓨저 흰감국은 소량 생산되는 한국 토종 국화인 흰감국의 귀한 향을 담은 제품이다. 한율은 매년 리미티드로 한국 자연에서 찾은 향을 미니멀한 디자인에 담아낸 홈 프레그런스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한정 출시한 '자연을 닮은 디퓨저 어린쑥'에 이어, 올해는 흰감국 라인의 향에 대한 긍정적인 고객 의견을 고려해 5월 한정판 디퓨저로 출시하게 됐다. 

'자연을 닮은 디퓨저 흰감국'은 흐드러진 흰감국 꽃밭에 있는 듯 싱그럽고 상쾌한 향기가 공간을 은은하게 채워준다. 화이트 톤의 심플한 디자인은 미니멀한 감성의 인테리어 소품 및 선물용으로도 추천한다. 

한율 '자연을 닮은 디퓨저 흰감국'은 5월부터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아모레퍼시픽몰, 아리따움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26일부터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모바일앱 내 전용샵 메뉴에서 뷰티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는 한정 수량 선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 '동의본초연구 잇몸칫솔'

아모레퍼시픽(090430) 잇몸 케어 브랜드 동의본초연구가 부모님의 잇몸건강 고민을 덜어드릴 어버이날 선물을 준비했다.

치은염과 치주질환은 2018년 통계청이 발표한 500개 질병 가운데 다빈도 순위 2위를 차지했다. 특히 국민건강보험공단 자료에 따르면 50대의 치은염 진료 인원이 가장 많았으며, 50대 이상 인원에서는 10명중 3명이 치주질환을 앓고 있는것으로 나타났다.

동의본초연구는 중년 이후 흔하게 발생하는 잇몸질환 예방을 위해 2014년 '동의본초연구 잇몸치약'을 출시했다. 현재(2019년 2월)까지 500만개  이상 판매돼 프리미엄 한방소금 치약으로 자리잡았다.

5월부터는 '동의본초연구 잇몸칫솔'도 선보인다. 기존 제품 대비 3배 많은 3,804개의 특수 미세모가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내 잇몸치약의 유효성분 전달력을 강화하고, 양치시 잇몸부담을 줄여준다. 또한 칫솔모에 금이 함유돼 유해세균 번식 억제에도 신경썼다.

잇몸치약은 국내 페이스트 제형 치약 중 유일 하게 순도 99% 대한민국 약전 소금을 20% 함유하였다. 고함량 소금치약임에도 아모레퍼시픽 연구소의 짠맛마스킹 기술을 통해 짠맛이 강하게 느껴지지 않아 사용감을 향상시켰다. 또 8가지 한방 추출물(인삼·황금·갈근 등)을 함유하였고 특허받은 조성물이 시린이 증상 예방, 치아 강화 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자녹스 X2D2 옴므 LG트윈스 에디션'

LG생활건강(051900)이 본격적인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LG트윈스와 협업한 '이자녹스 X2D2 옴므 LG트윈스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선보였다.

이 스페셜 에디션은 화장품 브랜드 '이자녹스'와 프로야구단 'LG트윈스'의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제품으로, 남성화장품 '이자녹스 X2D2 옴므' 2종에 LG트윈스의 유니폼 디자인을 입힌 색다른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 이번 에디션에서는 LG트윈스의 미니어처 유니폼을 함께 증정해, 다 사용한 화장품 공병에 미니어처 유니폼을 입히면 특별한 굿즈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미니어처 유니폼의 등번호는 LG트윈스의 창단 해이자, 한국시리즈에서 우승한 '90년의 의미를 담은 '90'번이 새겨져 있어 소장 가치를 더했다.

'이자녹스 X2D2 옴므'는 파워 디펜스 포뮬러(Power Defense FormulaTM)를 함유한 제형이 남성의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수분, 탄력, 피부톤을 한번에 개선시켜 효과적으로 피부를 케어해주는 남성 전문 주름·미백 2중 기능성 라인이다.

LG트윈스의 그레이 컬러 유니폼으로 디자인된 'X2D2 옴므 애프터쉐이브'는 농축된 영양감이 느껴지면서 피부에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스며들어 야외 활동과 면도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고보습 제품이다.

핀 스트라이프 유니폼으로 디자인된 'X2D2 옴므 모이스춰라이저'는 끈적이거나 번들거림이 없이 충분한 보습과 영양을 피부에 공급해줘, 거칠어지고 손상된 피부를 건강하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어퓨 '커버팡 파운데이션'

에이블씨엔씨(078520) 화장품 브랜드 어퓨는 '톤업팡 베이스' 3품목과 '커버팡 파운데이션' 4품목 등 2종 7품목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신제품들은 어퓨가 '과즙팡 블러셔'와 '과즙팡 무스틴트' 등의 히트에 힘입어 '팡'이라는 이름을 사용해 선보이는 새로운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이다. 여러 번 덧바르지 않아도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연출해준다.

'톤업팡 베이스'는 3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피부 톤이 고민인 부위에 알맞게 골라 사용할 수 있다. 다크서클 등 칙칙한 부위에는 '핑크', 입가 주변과 같은 거뭇한 부위에는 '바이올렛' 색상을 사용하면 좋다. 울긋불긋한 피부를 정돈하는 '그린' 색상도 마련됐다. 

'커버팡 파운데이션'은 일반 파운데이션보다 진하고 밀도가 높아 작은 결점까지 잘 가려준다. 피부에 밀착력있게 달라붙지만 보송하게 마무리돼 산뜻하다. 색상에 따라 크림, 바닐라, 페탈, 샌드 4가지가 준비됐다. 

어퓨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8일까지 3일간 '커버팡 파운데이션'을 구매하면 '톤업팡 베이스'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애경산업 '포인트 마일드'

애경산업(018250)의 저자극 클렌징 라인 '포인트 마일드'(POINT Mild)에서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없이 사용 가능한 '라이스세라 클렌징 밤'과 '피에이치 밸런싱 약산성 클렌징 폼'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포인트는 최근 미세먼지 등 외부환경으로 얼굴피부가 민감해지기 쉬운 시기인 만큼 저자극 세안이 중요하다는 점에 착안해 저자극 클렌징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포인트 마일드 클렌징 2종은 pH 약산성 제품으로 식물유래 세정성분을 함유했다. 특히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하고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인공색소, 미네랄 오일 등 걱정되는 성분을 배제해 피부에 부담없이 클렌징 할 수 있다. 또한 세안 후 피부에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포인트 마일드 라이스세라 클렌징 밤은 쌀에서 추출한 식물성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세안 후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민감성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부드럽고 순한 크림밤 제형이 피부에 닿으면 오일로 변해 피부 노폐물을 녹여내고 물에 닿으면 빠르게 씻겨 나가는 이중 세안 효과를 지녀 딥 클렌징도 가능하다.

포인트 마일드 피에이치 밸런싱 약산성 클렌징 폼은 마이크로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 침투율을 높여 촉촉한 수분을 채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에 적합한 pH 약산성의 저자극 제품이며 세안 후 미끈거림 없는 깨끗한 세정에 도움을 준다.

◆네이처리퍼블릭 '포어 어웨이' 3종

네이처리퍼블릭은 청정섬 그리스의 유향나무 등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아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꿔주는 촉촉한 모공 집중 케어 라인인 '포어 어웨이' 3종을 출시했다.

'포어 어웨이' 라인은 유향나무 유래 성분과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포어 클리어 어웨이 콤플렉스'와 피지 케어에 도움을 주는 '내추럴 포어 4 콤플렉스' 등이 주원료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애경산업 포인트 마일드, 네이처리퍼블릭 포어 어웨이 3종, 바닐라코 커버리셔스 파워 핏 쿠션, 청호 나이스뷰티 냥 트래블킷 외박하냥, 이지듀 리더마 3종, LF 버켄스탁 아동화 론칭. ⓒ 각 사


이 제품은 촉촉함이 모공을 채워줘 수.부.지(수분 부족 지성) 피부에 제격이며,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하다. 공식 출시 전 유명 크리에이터들이 제품을 체험해 본 결과 #모히토(모공을 위한 히알루론산 토너)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만족도'와 '재구매 의사' 등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었다.

'포어 어웨이' 라인은 토너와 세럼, 클레이 팩 투 폼 등 3가지로 구성돼 간편하게 모공을 관리할 수 있다. 먼저 300ml 대용량의 '클리어 토너'는 AHA(아하)와 BHA(바하), PHA(파하) 성분이 피부 표면의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준다. 

'클리어 세럼'은 산뜻하고 보송하게 마무리돼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해주며 '클레이 팩 투 폼'은 클렌저와 스크럽, 팩 기능의 3 in 1 제품으로 뛰어난 피지 흡착 효과의 클레이 성분이 함유돼 마일드하게 세정해준다.

◆바닐라코 '커버리셔스 파워 핏 쿠션'

바닐라코(BANILA CO)가 촘촘한 미세 입자로 피부를 섬세하게 커버하는 '커버리셔스 파워 핏 쿠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바닐라코 '커버리셔스 파워 핏 쿠션'은 파운데이션의 커버력과 쿠션의 간편함을 한 번에 담은 아이템이다. 신제품은 지난 4월 초 출시된 바닐라코의 '커버리셔스 파워 핏 파운데이션'의 후속 제품으로 퍼프로 톡톡 두들기기만 해도 간편하게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커버리셔스 파워 핏 쿠션'은 강력한 파워로 갈아 만든 미세 커버리셔스 입자를 통해 커버력, 지속력, 밀착력을 모두 갖춘 일명 '커지밀' 베이스 제품이다. 

미세 입자 분산 및 밀착 기술이 적용된 '파워 핏 포뮬러'가 피부 표면의 모공, 주름, 피부 요철은 물론 잡티까지 빈틈없이 커버해 준다. 또 촘촘한 미세 입자가 섬세하게 발려 최대 36시간 동안 뭉침이나 얼룩 없는 깨끗한 메이크업을 유지해주며 피부에 얇고 매끄럽게 밀착된다.

신제품은 SPF38 PA++의 '무기자차(무기 자외선차단)' 제품으로 피부에 밀착된 입자들이 햇빛을 물리적으로 튕겨낸다. 입자를 곱게 갈아 만들어 무기차자 특유의 뻑뻑함 없이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하며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트러블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커버리셔스 파워 핏 쿠션'은 밝은 톤, 밝은 톤, 미디움 톤 순으로 베이지 핑크 컬러인 '19호 크림' '21호 로제' '23호 피넛' 3종과 내추럴 톤의 옐로우 컬러인 '23호 시나몬'으로 출시돼 자신의 피부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청호 나이스뷰티 '냥 트래블킷 외박하냥'

청호 나이스뷰티의 브랜드 휘엔느가 '냥 트래블킷 외박하냥' 신제품을 출시했다.

휘엔느 '냥 트래블킷 외박하냥'은 갑작스런 외박이나 출장에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클렌징부터 스킨케어까지 3단계로 한 번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은 클렌징 티슈 2매, 스킨 패드 1매, 수분 크림 3g으로 구성했다.

메이크업 등 잔여물을 닦아내는 1단계 클렌징 티슈는 히비스커스꽃추출물이 함유돼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을 섬세하게 제거한다. 피부 진정 및 보습에 탁월한 알로에베라잎추출물이 함유돼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2단계 스킨패드는 세안 후에도 남아 있는 잔여물을 닦아낸다. 병풀추출물과 베타인살리실레이트를 함유해 피부 진정 및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결을 매끈하게 해준다. 마지막으로 피부 수분 및 보습력 유지에 탁월한 트레할로오스, 아미노액시드컴플렉스 성분이 함유된 수분크림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휘엔느 냥 트래블킷은 신제품 외박하냥 외에도 다양한 올인원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여행에서 클렌징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여행가냥'과 아이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전성분 EWG ALL 그린등급의 올인원 샤워팩 '베이비냥'이 있어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이지듀 '리더마 3종'

이지듀가 젊음의 단백질 DW-EGF와 피부 진정 성분을 함유해, 매일매일 힘 있는 피부를 가꿔주는 탄력 관리 솔루션 '리더마(RE-DERMA)' 3종을 출시했다.

이지듀 리더마는 29세를 기점으로 급감하는 EGF를 보강해,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성을 도와 탁월한 피부 탄력 및 주름 개선 효과를 제공하는 얼리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알란토인, 마치현 추출물, 토타롤 성분을 함유해 외부 환경과 스트레스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17종의 아미노산으로 피부 깊숙이 보습 효과까지 선사한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내면부터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트렌드를 떠나 똑똑한 성분으로 피부를 꾸준히 관리하는 이들에게 최고의 선택지를 제공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리더마 라인은 '이지듀 리더마 부스팅 에센스', '이지듀 리더마 이펙트 크림' '이지듀 리더마 마스터 앰플' 3종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피부를 쉽게 케어할 수 있는 자기관리 솔루션이다.

'이지듀 리더마 부스팅 에센스'는 필링 성분으로 피부 턴오버 주기의 정상화를 도와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해주며 '이지듀 리더마 마스터 앰플'은 레드 항산화 에너지로 전문 피부 관리를 받은 듯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이지듀 리더마 이펙트 크림'은 DW-EGF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피부 탄력을 증가시키는 콜라겐의 생성을 돕고 유지해 탄력 넘치는 건강한 피부를 가꿔준다.

◆LF '버켄스탁 아동화' 론칭

LF(093050)가 독일 캐주얼 신발 브랜드 '버켄스탁(BIRKENSTOCK)'의 아동화를 국내 시장에 공식 전개한다.

LF가 2019년 봄/여름 시즌부터 기존 버켄스탁의 성인화와 더불어 아동화를 국내 시장에 본격 선보인다. 

저출산 시대에 접어들면서 귀한 아이를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는 소비 트렌드가 부상, 아동복뿐만 아니라 세련된 아동화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급증함에 따라 세계적으로 유명한 패션 신발 브랜드 버켄스탁의 키즈 라인 론칭을 결정했다.

버켄스탁은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을 위해 브랜드 고유의 풋베드 기술을 아동화에도 동일하게 적용했다. 프리미엄 코르크 및 라텍스 소재 인솔을 아동의 발 아치에 맞게 구조적으로 설계해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화감을 선사하며, 뒤꿈치 부분에 충격완화 패드를 사용해 쿠션감을 준다.

버켄스탁 키즈 라인은 아리조나, 지제, 리오 등 성인화의 인기 모델로 다양하게 출시돼 부모와 자녀가 같은 디자인의 패션을 착용하는 '미니미' 콘셉트를 완벽하게 연출할 수 있다. 가장 작은 150mm부터 220mm 사이즈까지 다채로운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볍고 물에 강한 방수 소재 에바(EVA)를 적용한 제품을 추가로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은 버켄스탁은 키즈 라인 공식 론칭을 기념해 5월7일까지 키즈 라인 제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한 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LF가 선보이는 버켄스탁 키즈 라인은 전국 버켄스탁 매장 및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유, 마블 코믹스 협업 '그래픽 티셔츠'
 
지유(GU)가 세계적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마블 코믹스(MARVEL Comics)와 콜라보레이션한 그래픽 티셔츠를 선보인다.

지유는 마블의 대표적인 슈퍼 히어로물 '어벤져스'에 등장하는 캐릭터들과 로고를 여름에 어울리는 원색의 티셔츠에 레트로한 무드로 표현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지유 마블 코믹스 협업 그래픽 티셔츠, 유니클로 스타워즈 UT 컬렉션, FRJ 마블 티셔츠 공개, 한세드림 조던키즈 베이스볼 티셔츠 리뉴얼 출시, 앤듀 캡슐 컬렉션, 이랜드 스파오 X 노라조 쿨테크 시리즈. ⓒ 각 사


특히 헐크, 로키, 닥터 스트레인지 등 어벤저스의 대표 캐릭터들을 원작의 감성을 살려 표현해 마블 코믹스의 만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한편, 지유는 마블 그래픽 티셔츠 출시를 기념하며 28일(일)까지 지유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마블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유의 마블 그래픽 티셔츠 중 마음에 드는 상품과 어벤져스의 슈퍼 히어로들 중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를 이벤트 게시물의 댓글로 남긴 참여자 중 5명에게 4DX 영화 관람권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는 29일 지유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지될 예정이다.

◆유니클로 '스타워즈 UT' 컬렉션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29일 세계적인 스트리트 패션 디자이너 '준 다카하시(Jun Takahashi)' '테츠 니시야마(Tetsu Nishiyama)' 그리고 '니고(Nigo)'가 디자인한 '스타워즈 UT' 컬렉션을 출시한다.

UT(UNIQLO T-shirt)는 캐릭터, 문화, 예술, 브랜드 등 다양한 컨텐츠와의 콜라보레이션에 기반한 유니클로만의 그래픽 티셔츠이다. 특히 월트디즈니컴퍼니와의 협업 프로젝트 '매직 포 올(MAGIC FOR ALL)'을 통해 다양한 디즈니 캐릭터 UT를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스타워즈를 주제로 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스타워즈는 4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전 세계 다양한 연령대의 팬덤을 형성해 온 영화로, 올해 12월 신작 '스타워즈 9: 더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개봉을 앞두고 있다.

유니클로 '스타워즈 UT'만의 특징은 스타워즈의 열성팬을 자처하는 세 명의 스트리트 패션 거장들이 각자의 스타일로 스타워즈 캐릭터들을 재해석해 디자인에 참여한 것이다. 

먼저 패션 브랜드 '언더커버(Undercover)'의 창립자이자 세계 패션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는 준 다카하시는 특유의 섬세한 터치로 스타워즈 캐릭터들을 그려냈다. 

자신의 첫 공상과학(SF) 영화였던 스타워즈에 대한 동경을 담아 드로이드 로봇들과 보병부대 스톰트루퍼, 엔도르 행성 등을 유니크한 감각으로 표현했다. 

스트리트 패션의 선구자이자 UT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는 니고는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인 '그리도'를 전면에 담아 팬심을 표현했다. 

또 '스타워즈 5: 제국의 역습'의 명대사 "하거나 안 하거나 둘 중 하나일 뿐, 한 번 해보는 건 없어(Do or do not. There is no try)"를 새겨 소장 가치를 높였다. 

마지막으로 직접 론칭한 브랜드 '포티 퍼센트 어게인스트 라이츠(FORTY PERCENT AGAINST RIGHTS)'를 운영하면서 '더블탭스(WTAPS)'의 디자이너로 국내에서도 이름을 알린 테츠 니시야마는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인 '듀백(Dewback)'을 모티프로 삼은 티셔츠를 선보인다.

◆FRJ '마블 티셔츠' 공개

에프알제이(FRJ)가 마블 티셔츠를 공개하며 최근 패션·유통업계를 들썩이는 마블 마케팅에 합류한다.

글로벌 노마드 데님 캐주얼 브랜드 FRJ는 영화 어벤져스:엔드게임 개봉을 앞세워 마블 코믹스(MARVEL Comics)와 콜라보레이션한 여름용 티셔츠 2탄을 공개한다.

FRJ는 지난 2 월 마블과 협업한 맨투맨 티셔츠를 1차 출시한 바 있다.  2개월 만에 업그레이드 돼 돌아온 2차 티셔츠는 마블 로고뿐만 아니라 어벤져스 캐릭터를 모티브로 삼아 디자인된 아트워크가 티셔츠 곳곳에 들어가 캐릭터를 찾아보는 재미는 물론 매니아스런 요소가 한층 강조됐다.

해당 제품은 남녀 공용으로 착용할 수 있는 유니섹스 스타일의 티셔츠 7종과 반바지 1개, 아동 티셔츠 1종으로 구성됐으며 △블랙 △화이트 △그레이 △네온그린 △스트라이프 등 베이스 컬러에 △실버 △블루 △그린 △흑백 컬러로 그려진 캐릭터 그래픽이 새겨져 트렌디함을 더했다.

◆한세드림, 조던키즈 베이스볼 티셔츠 리뉴얼 출시

한세드림의 키즈 스포츠 멀티 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는 대표적인 완판 아이템으로 꼽히며 많은 사랑을 받은 조던키즈 베이스볼 티셔츠를 리뉴얼 출시한다.

플레이키즈프로 조던키즈는 지난해 96%의 판매율을 기록하며 완판 아이템으로 우뚝 선 베이스볼 티셔츠를 전격 리뉴얼, 한층 다양해진 디자인과 컬러로 선보인다.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를 사용해 더운 여름철에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봄이나 가을에는 레이어드를 통한 여러가지 스타일 연출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이번 시즌 처음으로 선보이는 버튼 형태 디자인의 '점프맨 메쉬 베이스볼 져지'는 후면의 조던 로고 포인트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점프맨 로고와 같은 컬러의 파이핑을 더해, 심플하면서도 섬세한 디테일로 눈길을 끈다. 

브이넥 형태의 '조던23 에센틱 티셔츠'는 로고와 함께 마이클 조던의 등번호인 숫자 23을 활용한 티셔츠로, 목 라인과 소맷단 부분을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밴딩 처리해 편안한 착장감을 선사한다.

◆앤듀 '캡슐 컬렉션'

한세엠케이의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가 내추럴한 핏과 편안한 소재로 자유로운 일상의 멋을 더해줄 캡슐 컬렉션을 국내 최대 셀렉트숍 무신사를 통해 단독 공개한다.

이번 제품은 일부러 꾸며 입지 않아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완성할 수 있도록 부드러운 고급 원단에 트렌디한 오버 핏, 차분한 컬러감으로 세련된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상의 6종, 하의 2종 총 8종으로 구성된 데일리 아이템들은 온라인 패션몰 무신사에서만 만나볼 수 있도록 단독으로 기획됐다.

루즈한 실루엣으로 편안함과 정제된 스타일을 연출해주는 셔츠들은 디자인에 따라 '오버 핏 셔츠' '오버 핏 오픈컬러 셔츠' '칼라리스 셔츠'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더운 날씨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도록 여유 있는 오버 핏과 실크처럼 부드럽고 가벼운 레이온 소재로 제작됐으며 화이트, 블랙, 그레이 등 레이어드하기 좋은 컬러들로 실용성까지 높였다.

'테이퍼드 밴딩 쿨맥스 슬랙스' '와이드 밴딩 쿨맥스 슬랙스' 2종은 통풍성이 좋은 쿨맥스 원사로 시원한 기능을 더했으며 허리부분을 밴딩 처리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여유로운 허벅지 라인과 무릎 아래로 내려갈수록 좁아지는 테이퍼드 핏, 자연스러운 와이드 핏으로 트렌디한 룩을 연출하기 좋다.

또한, 앤듀만의 시그니처 아트워크를 입힌 티셔츠는 베이직한 반소매 디자인에 코튼 폴리 소재로 신축성이 뛰어나고 구김이 적어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여기에 스트라이프, 그래픽 프린팅 등 각양각색의 포인트를 넣어 스타일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다.

◆이랜드 '스파오 X 노라조' 쿨테크 시리즈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평범함을 거부하는 독보적인 캐릭터인 '노라조'와 함께 '가슴이 뻥 뚫리는 듯한 시원한 느낌'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스파오는 26일 '스파오 X 노라조' 쿨테크 시리즈 중 가벼운 소재와 쿨테크 가공을 통해 여름철 산뜻하게 입을 수 있는 '쿨진'과 생활 중에 발생되는 땀과 수분을 빠르게 흡수, 건조 시켜 항상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시켜 주는 올 여름 필수템인 '내의'를 1차로 선보인 뒤 △스포츠웨어 △반팔 티셔츠 △슬리브리스 △반바지 △래쉬가드 등 쿨(cool)내 나는 가성비 갑 여름철 기능성 상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노라조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참여를 기념해 노라조 대표곡 중 대중적으로 큰 인기를 얻었던 '슈퍼맨'을 개사해 직접 부른 CM송을 선보여 '쿨내 나는 콜라보레이션' 에 흥을 더했다. 노라조가 부른 '스파오 쿨테크송'은 내달 초 스파오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SNS 채널을 통해 들을 수 있다

◆스튜디오 톰보이 '슈퍼마르쉐 캡슐 컬렉션'

신세계톰보이에서 운영하는 여성복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는 다채로운 색상과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슈퍼마르쉐(SUPERMARCHÉ)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

4월부터 때이른 초여름 날씨가 이어지면서 스튜디오 톰보이는 작년보다 2주 이상 빠르게 여름 기획 컬렉션을 구성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스튜디오 톰보이 슈퍼마르쉐 캡슐 컬렉션, 쌤소나이트 X CSM 리미티드 에디션 캐리어, 스토케 트립트랩 애시 한정판 출시, GS샵 로이드 더 그레이스 론칭, 현대홈쇼핑 영스타그램-낭만의 홍콩투어 방송, 현대백화점 오이스터바 펄쉘 시즌 특별 메뉴 판매. ⓒ 각 사


슈퍼마르쉐는 슈퍼마켓을 의미하는 프랑스어로 이번 컬렉션은 슈퍼마켓에 진열된 다양한 상품들과 '틴캔(tin can, 통조림통·깡통)'의 색채, 모양에서 영감을 받아 톡톡 튀는 원색, 레터링 그래픽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오버사이즈의 △티셔츠 △셔츠 △맨투맨 △원피스 △팬츠 △멜빵원피스 등으로 출시해 지금부터 한여름까지 편안하면서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선명한 옐로우, 은은한 퍼플 등 컬러감이 돋보이는 반팔 티셔츠에는 'banana(바나나)', 'delivery(딜리버리, 배달)' 등 슈퍼마켓을 연상시키는 레터링이 전면에 프린트됐다. 밑단을 걷어 입을 수 있는 넓은 통의 그린 면 팬츠, 레드 색상에 화이트 스티치와 레터링 패치가 독특한 멜빵 원피스는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디자인이다.

이번 컬렉션을 통해 수영복부터 가방, 모자 등 액세서리도 만나볼 수 있다. 레드 색상의 'MARCHE' 프린트가 돋보이는 화이트 원피스 수영복은 깨끗하면서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 세련된 스타일을 보여주며, 카키색 반팔 원피스는 오픈해서 로브처럼 입으면 완벽한 휴가지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쌤소나이트 X CSM' 리미티드 에디션 캐리어 

쌤소나이트(Samsonite)가 영국 최고의 명문 패션스쿨 '센트럴 세인트 마틴스(Central Saint Martins, CSM)'의 디자인 랩(The Design Laboratory, dl)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정교한 기능성을 갖춘 '쌤소나이트 X CSM(Samsonite x dl at Central Saint Martins)' 리미티드 에디션 캐리어를 선보인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는 이번 캐리어는 쌤소나이트의 독보적인 전문성과 예술과 디자인에 조예가 깊은 센트럴 세인트 마틴스의 크리에이티비티가 담겨 모던하고 감각적인 스타일로 탄생했다.

캐리어 전면의 크로스 디자인은 쌤소나이트와 센트럴 세인트 마틴스의 협업을 상징하며, 캐리어와 대비되는 컬러의 스트랩은 디자인에 포인트를 더한다. 또한 가죽, 메탈 등 다양한 소재의 트렌디한 믹스 매치가 돋보이며, 표면은 브러쉬드 텍스쳐로 마무리해 외부 스크래치 발생으로부터 제품 보호를 한층 더 강화했다.

또한 휠캡에 크로스 디자인을 양각으로 새기고, 코너 범퍼 부분에는 메탈 디테일을 더해 정교함을 살렸다. 두 개의 핸들은 가죽으로 제작돼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며, 캐리어 내부 안감은 센트럴 세인트 마틴스가 위치한 런던 지도를 프린트하는 등 디테일을 더했다. 또한 벨크로를 부착해 탈부착이 가능한 파우치를 비롯, 다양한 수납 공간으로 여행의 편리함까지 고려했다.

◆스토케 '트립트랩 애시' 한정판 출시 

스토케가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평생 사용 가능한 하이체어 '트립트랩 애시' 한정판을 출시한다.

'트립트랩 애시'는 밀레니얼 세대의 선호도를 바탕으로 자연이 지닌 감성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제품으로 내구성이 좋은 고품질의 애시우드(물푸레나무) 소재로 만들어졌다. 특히 나무의 무늬가 각기 다른 고유의 패턴을 가지고 있어 단 하나뿐인 우리 집의 의자로 간직할 수 있단 점에서 트립트랩을 더욱 특별하게 만든다. 

또한 황갈색과 회색이 혼합돼 멋스럽게 표현되는 토프(회갈색)컬러는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해 고품격 인테리어를 완성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번 신제품은 전 세계적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트립트랩'에 품격과 소장 가치를 더해 더욱 특별하게 탄생된 제품으로 국내에 소량 수량으로만 입고된다. 

'트립트랩'은 아이의 성장 단계에 따라 시트 및 발판 높이를 14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아이가 부모와 함께하는 순간마다 눈을 맞추며 교감이 가능하며 성인까지 평생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아이의 핵심 성장점인 등, 허벅지, 다리 등을 안정적으로 받쳐주어 바른 성장을 도와주는 강점까지 있어 출산을 준비하는 예비 부모들에게 필수 육아용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GS샵, 로이드 '더 그레이스' 론칭

GS샵은 시계·주얼리 브랜드 '로이드(LLOYD)'가 첫 선보이는 프리미엄 라인 '더 그레이스'를 온라인·모바일몰에서 단독 론칭한다.

로이드의 '더 그레이스' 라인은 '품위 있는 우아함'을 콘셉트로 한다. 영국 빅토리아 시대의 주얼리를 재해석한 시그니처 컬렉션과 런던을 배경으로 감성스토리를 풀어나간 스토리 컬렉션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볼륨감 있는 골드와 실버 스타일의 디자인이 돋보인다. 

'더 그레이스' 라인의 시그니처 컬렉션 '퀸 빅토리아'는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가치'를 담고 있다. 

GS샵은 이번 '더 그레이스' 라인 론칭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7일 동안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현대홈쇼핑 '영스타그램-낭만의 홍콩투어' 방송

현대홈쇼핑(057050)이 영(Young)고객을 겨냥해 초슬림 여행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27일 새벽 1시10분부터 '영스타그램-낭만의 홍콩투어' 방송을 진행한다.

영스타그램은 지난해 현대홈쇼핑이 론칭한 2030세대 고객을 겨냥한 '불금' 방송이다. 회사 측은 그동안 SNS 맛집·인문학 서적 등 TV홈쇼핑에서 시도하지 않았던 새로운 상품들을 선보여, 젊은 시청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방송은 여행 전문 업체 '레드캡투어'와 공동으로 준비한 홍콩 2박 4일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젊은층에 입소문이 난 광동식 정찬·딤섬·에그타르트 등 홍콩 대표 먹거리 체험과 스탠리마켓·소호거리·할리우드 거리 관광 등이 포함돼 있다.

특히 왕복 아시아나 항공기를 이용하고, 5성급 호텔 숙박 등 기존 홍콩 패키지 여행 대비 '가성비'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여행 일정은 5월 초부터 9월 말까지 선택 가능하다.

◆현대백화점, 오이스터바 '펄쉘' 시즌 특별 메뉴 판매

현대백화점(069960)은 압구정본점 지하 1층 와인 전문 매장 '와인웍스'에 프리미엄 오이스터바 '펄쉘(PEARL SHELL)'의 시즌 특별 메뉴를 다음달 19일까지 판매한다.

'펄쉘(PEARL SHELL)'은 서울 한남동과 청담동에 위치한 프리미엄 오이스터바로, 전남 고흥 앞바다에서 자라는 최고급 '삼배체굴'만을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펄쉘에서 사용하는 '삼배체굴'은 수하식 양식(종굴이를 부착기에 붙여 바닷속에서 양식하는 방법)을 통해 수확해 일반 굴보다 크기가 3~5배 크고, 식감이 부드러워 샴페인이나 화이트 와인과 곁들이기 좋다.

이번에 선보이는 시즌 특별 메뉴는 '펄쉘 프리미엄 오이스터', '트러플 가리비', '오이스터 가리비' 등 3종으로 '펄쉘 프리미엄 오이스터'는 펄쉘의 기본 메뉴로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트러플 가리비'는 최상급 트러플 오일에 소금으로 풍미를 더한 자연산 '비단 가리비 회'이며, '오이스터 가리비'는 펄쉘 프리미엄 오이스터와 트러플 가리비 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메뉴다.

◆홈플러스 F2F, 마블 캐릭터 티셔츠 36종 선봬

홈플러스 패션브랜드 F2F가 월트디즈니와 제휴를 맺고 마블 캐릭터 티셔츠 36종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오는 30일까지 전국 140개 점포에서 남성 및 아동 F2F 마블 캐릭터 티셔츠를 3000원 할인해 판매한다.

특히 △강서점 △목동점 △월드컵점 △영등포점 △부천상동점 △춘천점 △세종점 △전주효자점 △아시아드점 등 전국 60개 주요 거점 점포에서는 F2F 마블 티셔츠 2개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200명, 총 1만2000명에게 마블매니아 한정판 마그넷도 증정한다.

이번 한정판 마그넷은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앤트맨' '캡틴 마블' '닥터 스트레인지' 등 마블의 대표 인기 슈퍼히어로 10명의 캐릭터가 랜덤으로 새겨져 있다.

◆롯데마트 '제주 햇마늘'

롯데마트가 25일부터 5월1일까지 전 점에서 올해 첫 수확한 제주 햇마늘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에 판매하는 '제주 햇마늘'은 천혜의 자연환경 더불어 따뜻한 날씨를 자랑하는 제주도에서 생산된 것으로 일반 마늘 대비 알은 작지만 맵고 알싸한 맛이 특징인 '남도종' 마늘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롯데마트 제주 햇마늘, 세븐일레븐 스키피샌드위치·한입에 쏙 사과, 동아제약 이치논 크림, 광동제약 만수고 골드 플라스타 리뉴얼 출시, 천호엔케어 웰스H. ⓒ 각 사


국내에서 생산되는 마늘은 '난지형'과 '한지형'으로 나뉘는데, '난지형' 안에서도 '남도종'과 '대서종' 두 품종으로 구분된다. '대서종'은 크기가 크고 맵지가 않아 생식용으로 많이 소비되고 '남도종'의 경우 '대서종'보다 크기가 작고, 향과 매운 맛이 강해 다진 마늘/요리용으로 쓰인다.

◆세븐일레븐 '스키피샌드위치·한입에 쏙 사과'

세븐일레븐이 스키피 땅콩버터를 활용한 이색 콜라보 상품 '스키피샌드위치'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스키피샌드위치'는 쫀득하고 진한 스키피 땅콩버터와 새콤달콤한 믹스베리잼을 촉촉한 식빵 위에 듬뿍 발라 완성한 상품이다. 특히 땅콩버터의 짭조름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달콤한 맛과 함께 어우러져 일명 단짠의 조화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븐일레븐 '스키피샌드위치'는 출시에 앞서 지난 달 열렸던 세븐일레븐 상품전시회에서 경영주와 관계자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내며 시식 코너 인기 상품으로 꼽혔던 상품이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스키피샌드위치'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3일부터 30일까지 펩시 콜라 250ml를 무료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간편하게 즐기는 스낵형 컷팅 과일 '한입에 쏙 사과'를 출시했다.

세븐일레븐 '한입에 쏙 사과'는 세척한 국내산 사과를 작은 사이즈로 얇게 컷팅한 상품으로 한번에 먹기 알맞은 중량(80g, 사과 1/2)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이번 상품은 번거로운 손질 과정 없이 바로 섭취가 가능할 수 있도록 소비자의 수고를 최소화 시킨 상품이다. 세븐일레븐 '한입에 쏙 사과'는 한 손에 들어오는 파우치 형태로 1인 가구, 직장인은 물론 어린이들 간식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동아제약 '이치논 크림'

동아제약이 피부건조증 치료제 '이치논 크림(Itchnon Cream)'을 발매했다.

이치논 크림은 성인, 노인, 소아의 건조성 피부와 그에 수반하는 가려움에 효과가 있다.

이치논 크림에는 보습에 효과적인 헤파리노이드, 토코페롤아세테이트, 가려움증을 완화하는 디펜히드라민, 알란토인 등이 함유됐다. 특히 뛰어난 보습력의 헤파리노이드가 건조한 피부에 보습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크림 형태로 미끌거림이 적고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된다. 또한, 스테로이드 성분이 들어 있지 않아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치논 크림은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다. 사용방법은 1일 수 회 적당량을 질환 부위에 바르면 된다. 6세 이상 어린이부터 사용 가능하다.

◆광동제약 '만수고 골드 플라스타' 리뉴얼 출시 

광동제약(009290)이 양한방 복합성분의 이중 작용으로 관절과 근육 통증에 효과적인 '광동 만수고 골드 플라스타(이하 광동 만수고)'를 리뉴얼 출시한다.

광동 만수고는 지난 2002년 한방 파스 콘셉트로 출시된 이후 중장년층을 중심으로 꾸준한 인기를 모아 왔다. 이에 광동제약은 양방 성분을 강화하는 한편 새로운 제조공법으로 피부자극을 개선한 광동 만수고 리뉴얼 제품을 선보인다.

이 제품의 주요 성분은 타박상과 염좌 등에 효능이 있는 한방 성분인 치자, 황백 등과 통증 완화 작용으로 파스류에 널리 사용되는 양방 성분 dl-캄파, l-멘톨 등이다.

회사측은 광동 만수고를 리뉴얼하면서 '핫-멜트(Hot-Melt)' 제조공법을 통해 양한방 복합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피부자극을 감소시킬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핫-멜트 공법이란 파스의 효능을 내는 약제를 처리할 때 유기 용매 대신 열가소성 엘라스토머(Thermoplastic elastomer)를 사용한다. 

이를 통해 기존 제품이 가진 고유의 효능은 유지하면서 불편감을 개선했다. 또한 파스 특유의 향을 줄여 젊은층과 여성 등 보다 폭넓은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천호엔케어 '웰스H'

천호엔케어가 황사, 미세먼지 등으로 인해 지친 목을 시원하게 해주는 '웰스H'를 출시했다. 천호엔케어의 '웰스'는 바쁜 일상으로 건강 관리에 소홀하기 쉬운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헬시 드링크 라인이다.

천호엔케어가 새롭게 선보인 '웰스H'는 매년 봄마다 찾아오는 황사와 최근 심해진 미세먼지로 인해 답답한 목을 시원하게 해주는 건강음료다. 전통적으로 호흡기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잘 알려진 도라지와 모과를 원료로 해 목에 상쾌함을 더한다. 

이 밖에도 비타민C와 아연 12mg이 함유돼 있어 맑은 에너지를 선사한다. 마찬가지로 호흡기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진 배농축액을 배합해 영양은 살리고 도라지 특유의 쓴 맛은 줄여 달콤함을 더했다.

◆롯데호텔서울 '테이스티 모멘트 2019'

롯데호텔서울이 다가오는 5월 어버이날을 기념해 부모님께 잊지 못할 하루를 선물하려는 고객을 위해 오는 5월6일 메인 타워 2층 크리스탈볼룸에서 여경래&여경옥 셰프 어버이날 갈라 디너인 '테이스티 모멘트(Tasty Moment) 2019'를 개최한다.

당일 저녁 6시30분부터 약 2시간30분 동안 진행되는 이 행사에서는 40여 년 경력을 자랑하는 중식의 대가 여경래&여경옥 형제 셰프가 '어버이날 특별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수미네 반찬' '냉장고를 부탁해' 등의 유명 TV 프로그램에 출연해 대중에게 친숙한 형 여경래 셰프와 롯데호텔 중식 부문 총괄 셰프인 동생 여경옥 셰프가 부모님 세대가 선호하며, 어버이날의 의미를 새길 수 있는 보양식 코스 메뉴를 제공한다.

이날 하루를 위해 특별히 기획된 코스 메뉴는 △특미 전채 △송이버섯 관탕교 △어향소스 해삼말이 △모자새우 △검은콩소스 완도산 통전복 △흑후추소스 쇠고기 안심 △기스면 △특선 후식으로 구성된다.

'모자(母子)새우'는 큰 새우 안에 다진 새우와 돼지고기를 채워 넣은 뒤 튀겨내어 깐풍소스와 튀긴 마늘을 곁들인 메뉴이다. 생새우의 쫄깃한 식감과 돼지고기의 부드러운 식감을 깐풍소스의 새콤달콤함과 함께 느낄 수 있는 메뉴로서 이름 뜻 그대로 '어머니가 아이를 품었다'는 의미도 담고 있는 메뉴이다. 

식사인 '기스면'은 가늘고 길게 뽑아 삶은 면 위에 닭가슴살과 다진 쪽파를 올린 뒤 오랫동안 푹 끓여 담백한 맛이 나는 닭 육수를 부어서 만든다. 전반적으로 부드러운 식감으로 먹기 편하고 긴 국수로 장수를 기원하는 의미를 전한다.

◆서울신라호텔 '키즈 아일랜드 위드 무민' 패키지

서울신라호텔은 어린이날을 맞아 전 세계에서 오랫동안 사랑 받고 있는 핀란드 캐릭터 '무민ⓒMoomin Characters™'과 손을 잡는다. 5월3일부터 5일까지, 단 3일 동안만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가 '무민' 캐릭터들로 꾸며져 아이들에게 가장 즐거운 하루를 선물한다.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가 '무민'의 모습을 담은 특별한 공간으로 바뀐다. 에메랄드 빛 물 위를 걷는 듯한 '무민' 비치볼이 아이들의 눈과 발을 사로잡는다. 5월의 따사로운 햇살 아래서 온 가족이 비치볼 놀이와 수영을 즐길 수 있다.

'키즈 아일랜드 위드 무민(Kid's Island with Moomin)' 패키지를 이용하면 객실과 '어번 아일랜드'는 물론, 수영을 즐긴 후 허기를 달래기 좋은 아웃도어 메뉴도 즐길 수 있다.

본 패키지는 △버거&치킨 플레이트(1개) △제주 펠롱 에일 생맥주(2잔) △어린이 과일 주스(1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미니 컵(1개)으로 구성된 어린이날 특별 상품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롯데호텔서울 테이스티 모멘트 2019, 서울신라호텔 키즈 아일랜드 위드 무민 패키지, 제주신라호텔 라스트 찬스 패키지, 신라스테이 가족형 패키지, 워커힐 워키 프로그램, 글래드호텔 어린이날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 ⓒ 각 사


서울신라호텔은 '무민'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또 다른 패키지 '키즈 딜라이츠(Kid's Delights)'도 함께 선보인다.

'키즈 딜라이츠' 패키지 고객에게는 포근하게 안을 수 있는 '무민' 대형 인형 1개가 제공돼, 자녀에게 멋진 선물이 될 수 있다. 본 패키지는 '어번 아일랜드' 입장 혜택이 포함되지 않는다는 점에서 '키즈 아일랜드 위드 무민' 패키지와 차이가 있다. 고객은 선호하는 여행 스타일에 따라 두 패키지 중 선택 이용 가능하다.

'키즈 아일랜드 위드 무민'과 '키즈 딜라이츠' 패키지 모두 성인 2인, 소인 1인 기준의 패밀리용 상품으로, 5월3일부터 5일까지 3일 동안만 이용 가능하다.

키즈 아일랜드 위드 무민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1박)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 △버거&치킨 플레이트(1개) 및 제주 펠롱 에일 생맥주(2잔) △어린이 과일 주스(1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미니컵(1개) △ 체련장(Gym) 및 실내 수영장 입장 혜택 △무민 인형(1개) 및 무민 타월(1개)로 구성되며, 가능시 △엑스트라 베드 1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키즈 딜라이츠'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1박) △무민 인형 1개 △ 체련장(Gym) 및 실내 수영장 입장 혜택, 가능시 엑스트라 베드 1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제주신라호텔 '라스트 찬스' 패키지' 

제주신라호텔은 연휴 직후 한적한 제주 봄나들이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라스트 찬스(Last Chance)' 패키지'를 선보인다.  

'라스트 찬스' 패키지의 장점은 객실과 조식 비용만으로도 제주신라호텔의 다양한 시설 이용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제주신라호텔은 야외수영장 '패밀리 풀'과 '어덜트 풀'을 온수풀로 운영해 탁 트인 제주 바다를 바라보며 이색적인 야외 수영이 가능하다. '패밀리 풀'에서는 온가족이 다함께 즐거운 시간을, 낭만적인 '어덜트 풀'에서는 커플들이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특히, 자정까지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의 열기를 더해 줄 '월드 팝 뮤직 콘서트(World Pop Music Concert)' 가 매일 밤 펼쳐진다.

또한, 본 패키지 이용해 2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실내 사우나 입장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꼭 필요한 혜택으로 실속 있게 구성된 '라스트 찬스'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조식 2인 혜택이 기본으로 구성되며 2박 이상 투숙 시 사우나 2인(투숙 중 1회)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라스트 찬스' 패키지는 특정 날짜에만 제공되는 특가형 패키지로, 투숙 가능 일자는 5월7일~10일, 12~16일, 20~22일과 6월1~4일, 9~12일이다. 

◆신라스테이, 가족형 패키지 선봬 

신라스테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면서 고객 모시기에 나선다.

5월은 여행하기 좋은 달로 근로자의 날(5월1일), 어린이날(5월5일)등 1년중 공휴일 가장 많은 달로 특히 올해는 2일과 3일을 연차로 사용하면 최대 6일간 휴가가 가능하다.

이에 신라스테이는 5월 가정의 달을 겨냥한 가족형 패키지 7개를 선정하고 응모 이벤트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가족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11곳(서울 및 수도권 7개곳, 지방 4곳)에서 가족이 주변의 지역문화 및 관광명소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먼저 신라스테이 동탄은 우리나라 최초로 발견된 뿔공룡 '코리아케라톱스 화성엔시스'를 모티브로 꾸민 '코리요 룸'에서 숙박하고 코리요 키즈 카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웰컴투 코리요 월드' 패키지가 가정의 달 대표상품으로 내놨다.

신라스테이 천안은 안전한 미니 볼풀과 다양한 색상의 놀이기구로 감각, 인지능력, 창의력을 쑥쑥 키우는 다양한 체험공간이 있는 키즈테마파크와 연계한 '플레이 인 너티차일드' 패키지와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아이들이 미래에 직업을 꿈꾸며 역할 체험을 할수 체험 볼 수 있는 체험형 테마파크인 '키자니아부산 입장권이 포함된 '신라스테이 포 키즈'를 가족형 패키지로 구성했다.

또한 신라스테이 역삼과 서초는 SM TOWN 테마파크 입장권이 포함된 'SM타운 테마파크' 패키지를 내놨다.

EXO, 레드벨벳 등 유명 아이돌의 영상과 소품들을 보면서 케이팝(K-POP) 문화를 체험 할 수 있다.

한편 신라스테이 서대문, 울산, 제주는 자연의 생태계를 체험 할 수 있는 상품을 대표 패키지로 선정했다.

신라스테이 서대문 '아이러브디노' 패키지 서대문자연사박물관 입장권과 어린이 1인 조식이 포함된 것으로 선사시대 유물을 비롯 동물 등 생태계를 실감 있게 체험 할 수 있으며 공룡관련 도서도 증정한다.

신라스테이 울산의 '러블리 웨일즈' 패키지는 국내 유일의 고래박물관인 장생포 고래 박물관 입장권이 포함돼 있다. 모래로 만든 각종 모래 모형과 고래와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학습할 수 있다.

또한 신라스테이 제주가 선정한 '마켓 인터 시티' 패키지는 제주시에 위치한 유명 재래시장인 동문시장을 둘러볼 수 있는 것으로 이용 시 사용 할 수 있는 온누리 상품권(1만원)과 주유권(1만원)을 증정한다.

◆워커힐 '워키' 프로그램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호텔에 투숙하는 동안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는 '워키(WALKEE)' 프로그램을 본격적으로 선보인다. '워키'는 요가, 수영, 숲 해설 등 분야별 전문 자격증을 보유한 레저 전문가로, 워커힐에 상주하며 고객들이 투숙하는 동안 다양한 액티비티를 제공하며 여행에 치유와 즐거움을 더해준다.

먼저, 반려견 동반 투숙객들을 위해 올해부터 '파우스앤플레이(Paw's n Play)' 프로그램이 신설돼 연중 이용이 가능하다. 

반려견과 함께 투숙이 가능한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오마이펫(Oh! My Pet)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으로, 반려견과 함께 워커힐 힐링 숲을 산책하고, 프리스비, 노즈워크 등의 놀이로 맞춤형 펫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국내 특급호텔 중 유일하게 반려동물행동 교정사가 호텔에 상주하며 반려견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눈 여겨 볼만하다.

또한, 따뜻해진 아차산의 봄 정취를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해 '숲 해설가와 함께하는 워커힐 힐링 숲 산책'과 '워키 아차산 둘레길 투어'를 제안한다. 

워커힐 힐링 숲 산책 프로그램은 숲 해설가와 함께 가벼운 운동을 즐기며 숲 속의 생물을 관찰하는 등 도심 속에서 자연을 만끽하는 치유의 시간을 제공한다. 아차산 둘레길 투어 프로그램은 워키와 함께 아차산 생태공원까지 좀더 넓은 반경을 돌아보며 아차산의 상쾌한 자연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가족 단위의 고객들이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한다. '워키 빌리지 투어' 프로그램은 워커힐의 투어 전동차를 타고 넓은 워커힐 단지를 돌아보며 워커힐의 아름다운 자연과 숨겨진 매력을 발견할 수 있다. 한편 2월부터 선보인 '워키 스트로베리 피킹' 프로그램은 아이와 함께 딸기 농장에 방문해 스트로베리 피킹과 딸기잼 만들기 체험이 가능하며, 4월 말까지 운영된다.

◆글래드호텔, 어린이날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

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아 사랑하는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연회장, 레스토랑, 야외 메종 힐스 공간에서 다채로운 어린이날 이벤트를 선보인다. 

버블 아트를 이용한 버블쇼, 대형 비눗방울 퍼포먼스가 진행되는 버블 프로그램, 풍선아트, 대형 벌룬쇼, 풍선 체험 등의 벌룬 프로그램과 스테이지 마술, 팔러마술, 공중부양 등 신기한 마술 세계가 펼쳐지는 매직쇼 등을 어린이가 직접 참여하며 즐길 수 있다. 

글래드 뮤직 페스트는 2019년 5월 5일, 2층 크리스탈 홀에서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된다.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는 2019년 5월4일부터 6일까지 삼다정을 찾은 모든 어린이 고객에게 캔디 팔찌, 공룡 만들기와 상어 가족 만들기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핑크퐁 캐릭터의 만들기 선물을 제공한다. 치즈 돈까스, 초코렛 퐁듀 등 어린이를 위한 스페셜 메뉴, 뉴트로 메뉴로 달고나 코너가 운영된다.

또한, 프리미엄 키즈 카페 '릴리펏'에서는 5월4일부터 6일까지 코스튬 파티와 함께 △페이스 타투 △비눗방울 파티 △마술쇼 △댄스댄스 △퍼레이드 등 어린이날 파티를 진행한다.  

특히,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우리가족'을 주제로 제1회 글래드 어린이 그림대회가 올해 처음으로 호텔 야외 공간인 메종힐스에서 5월5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개최(접수는 4월 22일부터 선착순 50팀에 한해 진행)된다. 

글래드 키즈 페스트,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프리미엄 키즈 카페 릴리펏 이용 어린이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글래드 어린이 그림대회에서는 △페이스페인팅 이벤트 △퍼즐 만들기 △가족 사진 찍기 이벤트 등이 준비되며 △띠띠베드 객실 숙박권 △식사권 △릴피펏 이용권 △아티제 케이크 △백미당 아이스크림 등 푸짐한 시상 상품이 마련돼 있다.

또한,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카페 레스토랑 '그리츠'에서는 2019년 5월5일 어린이날 그리츠를 방문한 어린이 고객에게 소프트 드링크 1잔 무료 제공과 함께 풍선 이벤트(런치 뷔페 시 이용 가능)를 진행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