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CS경영아카데미 '4차 산업혁명 서비스조직 인적자원관리' 세미나 개최

2019-05-07 18:26:22

- 6월5일 홍대입구 청년문화공간 니꼴라오홀 대강당

[프라임경제] 한국CS경영아카데미(원장 박종태)는 '4차 산업혁명 시대, 서비스조직 인적자원관리 세미나'를 다음 달 5일 홍대입구역 청년문화공간 5층 니꼴라오홀 대강당에서 개최한다.

▲한국CS경영아카데미는 '서비스조직 인적자원관리 세미나'를 진행한다. ⓒ 한국CS경영아카데미

최근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고객과 접촉하는 다양한 서비스 조직이 '향후 어떻게 변화해야 하는가'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인적자원관리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이에 서비스조직 경영진 및 관리자를 대상으로 △4차 산업혁명시대 서비스 조직은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가? △감정지능기술과 서비스 서비스 조직의 변화 △‘워커밸’시대, 서비스 조직 고객 대응전략 (블랙컨슈머+감정노동) △4차 산업혁명시대 서비스 조직 고객경험관리 전략 △서비스 조직 노무관리 전략 및 현장 조직관리 방안 △서비스 조직의 밀레니얼 세대 커뮤니케이션 전략 등 서비스 조직 경영진은 물론 관리자들이 고민하고 있는 이슈들에 대해 방향성과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에는 △김부식 신세계백화점 부장 △백선자 딥러닝 솔루션 마인즈랩 전무 그리고 △박종태 한국CS경영아카데미 원장 △장정빈 스마트경영연구소 소장 △천은진 노무법인 유앤의 노무사 △박진희 코칭&컨설팅공작소 대표가 발표를 맡았다.

발표자들은 4차 산업혁명 시대, 서비스 조직의 인적자원관리 방향에 대해 다양한 정보와 지식을 공유하고 미래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함께 지혜를 모으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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