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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양생명, 6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응대·쉬운 설명·신속한 문의내용 파악 항목서 만점 받아

박기훈 기자 | pkh@newsprime.co.kr | 2019.05.09 14:52:31

[프라임경제] 동양생명(082640, 대표 뤄젠룽)이 '2019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6년 연속으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동양생명이 6년 연속 우수콜센터에 선정됐다. ⓒ 동양생명

동양생명 콜센터(엔젤컨택센터)는 상담사의 말하는 속도나 자신감 있는 응대·쉬운 설명·신속한 문의내용 파악 등의 항목에서 만점을 받는 등 지난 2014년 이후 6년 연속으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이에 대해 동양생명 관계자는 "현장 의견 수렴을 통한 업무 프로세스 개선으로 효율성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상담사와 고객의 마음을 연결하고 고객 상황에 맞춘 상담을 제공하기 위한 경청 및 호응어 교육을 강화하는 등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왔다"고 설명했다.

이어 "고객 최접점에서 고객의 목소리에 집중하고 업무 프로세스를 개선해 모든 고객에게 만족과 감동을 드리는 콜센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KSQI'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입장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를 말하며,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아래 매년 고객이 지각하는 서비스 품질 수준 평가 결과를 공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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