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루치펠로, 시코르 단독 리미티드 에디션 선봬

가성비·심리적 만족도↑…"향후 매출 상승 기대"

노병우 기자 | rbu@newsprime.co.kr | 2019.05.09 16:22:40
[프라임경제] 루치펠로(Rucipello)는 지난 3일 뷰티 편집샵 시코르(CHICOR)의 스타일에 맞춰 재해석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미니치약 6종 세트는 시그니처 라인 치약 3종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휴대성이 용이하며, 시코르를 통해 한정 판매한다.

루치펠로 관계자는 "세트 상품은 선물을 준비해야 하는 시즌이 다가오면 주문 건이 평균에 비해 2배 이상 상승하는 편이다"라며 "선물하기에 실용적인 동시에 가성비와 심리적 만족도를 충족시켜주기 때문이다"라고 진단했다.

루치펠로가 지난 3일 시코르 스타일에 맞춰 재해석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 루치펠로


그러면서 "특히 시코르는 본사 메인 타깃의 25~35 여성이 즐겨 찾는 곳으로 앞으로의 매출 상승에 기대가 크다"라고 덧붙였다.

루치펠로는 다이버 출신의 창업자들과 전문 제약업체와의 기술제휴를 통해 개발된 치약 가글 브랜드로 제주 청정바다에서 정수해온 해양 추출물 감태를 선별 및 적용했다. 

각국 바다를 모티브로 한 제품의 맛과 향이 특징이며, 프랑스 출신 전문 조향사와 협업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제품 내 파라벤, 사카린, 동물성유래원료, 광물성 오일 성분 등을 함유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루치펠로에서 출시하는 리미티드 에디션은 2017년부터 매년 연말 홀리데이 시즌에 소량 제작되는 것을 포함하면 이번이 3번째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