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지티지웰니스, 1분기 영업이익 흑자전환

매출액 전년 동기比 201%↑…주력상품 '실적 견인' 주요 요인

염재인 기자 | yji2@newsprime.co.kr | 2019.05.13 15:09:40
[프라임경제] 미용의료기기 전문기업 지티지웰니스(219750)가 1분기 연결 기준 실적을 공시를 통해 13일 발표했다. 

지티지웰니스의 올해 1분기 연결기준 실적은 매출액 89억3000만원, 영업이익 7억3000만원, 당기순이익 8억4000만원을 달성했다.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매출액은 201% 크게 증가했으며,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모두 흑자 전환했다.

회사 측은 최근 GS홈쇼핑을 통해 론칭한 LED 마스크 오페라미룩스와 페이스피트니스 미용기기 더블에프(WF) 모델로 배우 한예슬을 선정, 제품 및 기업 인지도에 탁월한 개선을 보이고 있다고 판단하고 있다. 이에 홈쇼핑 추가 방송이 계속 진행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코골이 방지 의료기기 '스노스탑(SNOR STOP)'이 작년 12월 론칭과 함께 올해 초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어 홈쇼핑 부문 상반기 매출이 크게 증가했다"며 "신제품 2종 LED 마스크와 더블에프가 홈쇼핑을 통해 론칭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올해 전반기 무난하게 실적 성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해외 B2B 시장 진출 및 성장도 두드러졌다. 최근 레이저기기 르쉐이프(Leshape)가 유럽 CE 인증과 동시에 이탈리아를 기반으로 유럽 판매를 시작했다. 판매량이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다는 것이 회사 측 분석이다.

회사 측은 "유럽뿐만 아니라 중국, 터키, 사우디아라비아 등 다양한 해외 국가에서 지티지웰니스의 기술력을 인정받고, 본격 진출을 앞두고 있다"며 "활발한 해외 시장 확보로 글로벌 미용의료기기 업체로서 지티지웰니스 이름을 드높일 것"이라고 전했다.

지티지웰니스는 V-커머스(Commerce) 채널 '쇼방'을 통한 SNS 마케팅도 함께 전개해나갈 계획이다. 

한편, 13일 오후 3시 현재 지티지웰니스는 코스다시장에서 전일대비 2.97% 오른 1만400원에 거래되고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