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 '우리 히어로, 소방관 지원사업' 진행

2019-05-14 12:17:01

- 소방관 복지향상 위한 지원사업·기부금 전달

[프라임경제] 우리금융그룹(회장 손태승)이 지난 13일 서울 중구 본점에서 소방관과 그 가족을 위해 '우리 히어로, 소방관 지원사업'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조수형 우리은행 소비자브랜드그룹장을 비롯해 최병일 소방청 소방정책국장, 오세억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 회장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조수형 우리은행 소비자브랜드그룹장(사진 가운데)이 최병일 소방청 소방정책국장(사진 왼쪽), 오세억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 회장과 '우리 히어로, 소방관 지원사업' 기부금 전달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우리금융그룹


'우리(Woori) 히어로, 소방관 지원 사업'은 국민의 안전과 행복을 지키는 소방관과 그 가족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이다. 우리금융은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에 △순직 소방관 유가족을 위한 위로금 △소방관 자녀 장학금 △소방관 부상방지와 재활치료를 위한 운동기기 △유해물질 살균 및 의료장비 소독‧건조기 등을 지원한다. 
  
우리금융 관계자는 "위험천만한 순간에도 목숨을 걸고 불길과 싸우는 소방관들은 우리의 히어로"라며 "국민의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소방관들에 대한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우리금융그룹은 소방관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금융은 지난 4월 강원도 산불 이재민을 위해 전국재해구호협회에 피해복구 기금 2억원을 전달하고 피해지역 중소기업과 주민들을 위한 특별금융을 지원하고 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