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빅, 마블 어벤져스 콜라보 2종 선봬

2019-05-15 10:29:31

- 캡틴 아메리카·아이언맨 새롭게 추가…각각 아이덴티티 살려

[프라임경제] 지난 13일 제2공장 준공으로 연간 300만 더즌을 생산할 수 있게 된 볼빅(206950, 회장 문경안)이 마블 어벤져스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15일 새롭게 출시했다. 

▲ⓒ 볼빅

새롭게 선보인 마블 어벤져스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은 가장 반응이 좋은 캡틴 아메리카와 아이언맨의 캐릭터를 활용한 파우치와 각각의 아이템별 캐릭터의 상징적인 이미지 및 특징을 살려 디자인한 4구 패키지 골프공이다. 

먼저 캡틴 아메리카 파우치는 블루컬러에 방패 앰블럼이 전면에 프린팅 돼 있어 캐릭터의 대표적인 특징을 잘 강조했다.

또 아이언맨 파우치는 블랙컬러에 레드 지퍼 포인트로 아이언맨을 상징하는 마스크가 전면에 골드 컬러로 프린팅 돼 있으며, 이 두 제품 모두 전체적으로 넉넉한 수납 사이즈와 함께 파우치 전면과 내부의 다양한 수납공간으로 활용도를 높혔다. 

이어 캡틴 아메리카와 아이언맨 4구 패키지는 2019년 볼빅의 마블 컬렉션에 새롭게 추가된 프리미엄 라인으로 각각의 아이덴티티를 살린 박스 디자인과 함께 겉면에 금지와 은지를 사용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이와 더불어 올해로 80주년을 맞이한 마블코믹스 컬렉션으로 출시됐으며, 마블의 브랜드가 더욱 강조된 새로운 형태의 볼마커를 함께 구성해 소장가치를 높혔다. 

그밖에 볼빅의 마블 어벤져스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파우치와 골프공 이외에도 골프백, 모자, 클러치, 아이언커버 등 다양한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볼빅 관계자는 "각각의 제품들은 해당 캐릭터만이 가진 느낌이 잘 표현된 원단과 컬러가 적용됐다"며 "소재와 캐릭터 표현에 고급스러움을 더해 소장가치를 높혀 선물용으로도 더욱 적합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