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새일센터, 경력단절여성 취업설명회 24일 개최

2019-05-16 11:12:55

- 경력단절여성들에게 여성 유망직종 정보 제공

▲2019 경력단절여성 내일찾기 취업 설명회 포스터. ⓒ 진주시

[프라임경제] 진주시 능력개발원 부설 진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새일센터)는 오는 24일, 능력개발원 세미나실에서 경력단절여성을 위한 취업설명회를 개최한다.

2019 경력단절여성 '내일찾기' 취업으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미래를 보는 안목, 여성유망직종은 무엇인가?'라는 주제로 경력단절여성들에게 여성 유망직종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새일센터에서 운영하고 있는 다양한 취업지원 서비스를 소개할 예정이다.

새일센터의 직업교육훈련생, 집단상담프로그램 수료생뿐만 아니라 취업을 희망하는 미취업 여성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이미지 메이킹, 이력서 사진 촬영, 네트워크 타임 등 구직자들이 필요로 하는 부대행사도 진행한다.

새일센터 관계자는 "이번 취업설명회는 경력이 단절됐던 기간만큼 두려움과 부담감이 클 경력단절여성들에게 여성 유망직종과 취업지원 서비스를 소개해 경력단절여성들이 새로운 일자리를 설계 할 수 있도록 직접적으로 도움이 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진주새일센터는 경력단절여성의 취업을 위해 구인․구직상담, 직업교육훈련, 인턴십 지원, 집단상담 프로그램 운영, 취업 후 사후관리 등 활발한 취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취업설명회 참여를 원하거나, 취업을 희망하는 여성은 진주새일센터(능력개발원 동부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