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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스쿠찌, 모바일 사전 주문 '파스쿠찌 해피오더' 전국 확대

 

백승은 기자 | bse@newsprime.co.kr | 2019.05.21 12:29:02
[프라임경제] SPC그룹의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모바일 사전 주문 서비스 '파스쿠찌 해피오더 픽업'를 전국 매장에 확대하고,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 SPC그룹


 
파스쿠찌 해피오더 픽업은 SPC클라우드가 운영하는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을 통해 음료, 푸드, MD상품 등 모든 메뉴에 대한 사전주문 및 결제를 통해 제품을 바로 수령할 수 있는 서비스다. 

해피앱의 해피오더 메뉴에 접속하면 고객의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매장을 선택할 수 있으며  취향에 따라 에스프레소샷, 젤라또 토핑 등을 추가 주문할 수도 있다.
 
파스쿠찌는 파스쿠찌 해피오더 픽업 앱의 전국 확대를 기념해 앱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해피포인트를 일반적립의 2배인 10% 적립해 주는 행사를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한다.

또 6월1일부터는 1000원의 쿠폰 혜택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손님들이 빠르고 편안하게 파스쿠찌의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해피오더 픽업' 서비스를 전국 매장으로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한 시스템 도입에 지속적으로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스쿠찌는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까지 음료, 파니니, 케이크 등 파스쿠찌 주요 제품을 배달해주는 파스쿠찌 해피오더 딜리버리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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