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아이배냇 어린이브랜드 '꼬마' 홍보 영상, 누적 100만뷰 돌파

 

백승은 기자 | bse@newsprime.co.kr | 2019.05.23 17:35:36
[프라임경제] 아이배냇이 지난해 론칭한 국내 최초 3세이상 키즈 전문 식품브랜드 '꼬마'의 첫 디지털 홍보영상이 각종 소셜네트워크에서 누적 조회수 100만뷰를 기록했다고 23일 밝혔다.

ⓒ 아이배냇



영상은 10초 영상 '엄마편'과 30초 영상 '아빠편'으로 나누어지는데, 각각 '여행' '요리'를 주제로 내용이 이어진다. 엄마편은 6편 중 누적 조회수 1위를, 아빠편은 이벤트 참여율 1위를 각각 달성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디지털 광고시장이 커지는 환경에서 처음 제작한 디지털 영상이었는데 많은 호응을 보내주셔서 깜짝놀랐다'며 '꼬마제품을 이용해 간식과 식사고민에 소요되는 시간을 덜어주겠다 메시지가 가정에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런 상승세에 힘입어 아이배냇은 매주 수요일 진행되는 고객감사 이벤트 5월 꿀데이'를 진행한다. 4가지 행사로 구성된 이번 이벤트는 아이배냇 홈페이지와 유튜브, 페이스북 그리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