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잡 '2019년 서울중소기업인 대회' 중소기업중앙회장 표창

2019-05-29 14:22:26

[프라임경제] 인사이드잡(대표 최윤석)은 지난 23일 서울가든호텔에서 열린 '2019 서울 중소기업인대회'에서 서울 중소기업중앙회장 표창을 받았다.

▲인사이드잡은 지난 23일 서울가든호텔에서 열린 ‘2019 서울 중소기업인대회’에서 서울 중소기업중앙회장 표창을 받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프라임경제

이번 대회에서는 △국무총리표창 △중소기업부장관 표창 △교육부장관 표창△노동 부장관 표창 △중소기업중앙회 표창 등 중소기업의 육성 등 발전에 공로가 있는 48개 기업의 모범중소기업인 과 모범근로자, 육성근로자 등 총 101명이 표창을 받았다.

인사이드잡은 '기업과 인재를 하나로'라는 기업 가치관으로 2003년 창립 이후 16년동안 종합 HR인적지원 서비스를 제공했다.

그 동안 아웃소싱 분야에서 혁신적인 업무 향상으로 맞춤컨설팅 및 솔루션을 제시해 법률적, 관리적, 비용적 측면을 고려해 생산성 향상과 완성도를 높였다.

이에 대한민국의 모든 기업의 고용창출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중소기업중앙회장 표창을 받았다. 

최윤석 인사이드잡 대표는 "기업의 일자리 창출과 고용률을 높이는데 크게 기여했다는 점에 긍지를 느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고용 창출에 힘쓰는 모범적인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남수 중소기업중앙회 서울중소기업회장은 "중소기업단체들과 힘을 합쳐 청년들이 일하고 싶은 스마트한 중소기업을 찾고 널리 홍보해 나가겠다"며 "완성도 높은 중소기업 스마트화를 통해 4차 산업혁명 대응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