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제대군인지원센터, 베트남 해외취업 지원 앞장

2019-06-04 11:04:20

- 해외취업 전략 비롯 다양한 정보 제공

[프라임경제] 서울지방보훈청 제대군인지원센터(센터장 배미숙, 이하 서울센터)는 지난 1일 센터 교육장에서 제대(예정)군인을 대상으로 베트남 해외취업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대우세계경영연구회 박창욱 사무총장이 제대(예정)군인을 대상으로 베트남 해외취업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 서울지방보훈청 제대군인지원센터


박창욱 대우세계경영연구회 사무총장이 '나의 가치를 GLOBAL로 확장하자'라는 주제로 진행했다. 

이번 설명회는 베트남 해외취업에 도전하는 제대(예정)군인이 자신의 준비 정도를 객관적으로 검토하고, 베트남 해외취업의 실제현황과 전체적인 흐름을 파악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베트남 해외취업에 관심을 가진 제대(예정)군인에게 △해외취업 환경 및 취업 전략 △국비 지원 해외 취업연수 과정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했다.

박창욱 사무총장은 "청년들의 군 생활은 리더십과 집중력의 훈련장"이라며 "이 가치를 가지고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시장을 겨냥하는 글로벌 비즈니스맨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한편, 오는 20일 일본을 비롯한 동남아시아(인도네시아, 미얀마) 기업에 대한 취업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관심 있는 제대(예정)군인은 서울제대군인지원센터로 문의하거나 신청할 수 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