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SK에너지 'SK오일로패스' 캠페인 폭발적 관심, 왜?

 

오유진 기자 | ouj@newsprime.co.kr | 2019.06.11 09:10:41

SK에너지의 'SK오일로패스' 캠페인이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 SK에너지

[프라임경제] SK에너지는 자사가 진행 중인 'SK오일로패스' 캠페인이 지난 6일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하는 등 25-35세 청춘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SK오일로패스 캠페인은 SK에너지가 25-35세 청춘들을 응원하기 위해 준비한 여행 지원 프로젝트다. 이에 SK에너지는 25-35세 청춘들 중 1000명에게 '5일 동안, 오일 가득히' 여행할 수 있는 20만원 상당의 주유카드를 제공한다.

11일 현재 응모자 수는 13만7000명에 달하는 등 참여형 이벤트임에도 이례적인 숫자를 기록 중이다.

업계에서는 에너지 충전이 필요한 청춘 세대를 응원하는 메시지가 청년들의 공감을 이끌어  이 같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분석했다.

또한 △청춘 △여행 등 키워드와 잘 어울리는 배우 류준열이 광고 모델로 등장한 것도 SK오일로패스 열풍에 한몫했다고 SK에너지 측은 해석했다.

SK에너지 관계자는 "청춘들이 기대 이상으로 즐겁고 행복한 반응을 보여주고 있어 함께 행복해지는 기분이다"며 "SK주유소는 청년 세대들에게 젊은 에너지, 행복한 에너지를 전파하는 상징으로 자리 잡아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1차 응모기간은 오는 14일 오후 5시까지, 2차는 14일 오후 5시부터 25일까지며 중복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는 오는 20일과 7월1일에 각 500명씩 두 차례에 나눠 발표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7월15일부터 8월31일까지 기간 중 최초 사용일로부터 5일간 전국 3600개 SK주유소에서 SK오일로패스로 주유하면서 여행하면 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