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할인' 삼성카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고객 혜택 증정

2019-06-11 14:51:46

- 축산품목 합산 8만원 이상 구매 시 보온·보냉백도 증정

[프라임경제] 삼성카드(대표 원기찬)가 이마트 트레이더스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 삼성카드


삼성카드로 축산품목 합산 8만원 이상 구매 시 트레이더스 보온·보냉백을 소진 시까지 제공하며, 이달 말일까지 풀무원냉동, 다논유제품 등 풀무원 인기상품 12개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6일까지 트레이더스 캠핑용품 행사상품에 대해 최대 3만원 추가 할인을 제공하며, 23일까지 에어컨 행사상품 최대 7% 현장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제휴 삼성카드 회원에게는 특별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달 말일까지 트레이더스 인기품목 최대 20% 할인을 제공한다. 인기품목은 매장 내 핸드빌 전단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분기 우수회원에게는 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한 분기별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3매의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휴 삼성카드로 첫 결제 시 결제 금액의 30%를 캐시백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제휴 삼성카드는 '트레이더스신세계 삼성카드', '트레이더스 삼성카드 BIZ DISCOUNT' 등이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마케팅 협업을 강화해 삼성카드 회원에게 다양하고 실속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는 계획을 밝혔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