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그룹 '레고 미니언즈 시리즈' 2020년 선봬

2019-06-11 17:33:04

▲ⓒ 레고코리아

[프라임경제] 레고그룹은 NBC유니버설 계열사 '유니버설 브랜드 디벨롭먼트'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일루미네이션'과 라이센싱 파트너십 확장을 통해 2020년 레고 미니언즈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 새로운 시리즈는 5년 만에 개봉하는 영화 '미니언즈'의 속편 '미니언즈2: 더 라이즈 오브 그루'를 바탕으로 제작된다. 

오는 2020년 여름 개봉이 확정된 '미니언즈2'는 박스오피스 역사상 가장 높은 흥행 수익을 거둔 애니메이션 영화 프랜차이즈 '슈퍼배드' 시리즈의 차기작으로 전작을 뛰어넘는 흥행 신기록을 세울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레고 미니언즈 시리즈는 영화가 개봉하는 2020년 주요 국가들에서 출시될 계획이며 제품 및 출시에 관한 보다 구체적인 정보는 추후 공개된다. 

질 윌퍼트 레고그룹 라이센싱 및 엔터테인먼트 부사장은 "유니버설과 파트너십 확장을 통해 일루미네이션의 슈퍼배드 및 미니언즈 프랜차이즈를 레고 세트로 처음 선보이게 돼 무척 기대된다"며 "세계 모든 연령대의 팬들로부터 사랑 받는 영화 속 캐릭터와 장면들이 더 창의적이고 즐거운 레고 놀이를 경험하게끔 도와줄 것"이라고 말했다. 

조 러완더스 유니버설 브랜드 디벨롭먼트 상무 겸 총괄 매니저는 "레고그룹과의 파트너십을 일루미네이션의 '슈퍼배드' 프랜차이즈로 확장하게 돼 기쁘다"며 "독보적인 개성의 세계적인 팝 문화 아이콘 미니언즈를 레고로 만나고 미니언즈2 속 가장 좋아하는 장면을 현실에서 새롭게 재현하고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