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일동후디스의 어린이 식품 브랜드 키요가 어린이 음료 '출동 슈퍼윙스' 5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키요 출동 슈퍼윙스는 키요 브랜드 철학인 '엄마안심 5대 원칙'에 따라 국산 자연원료와 기능성 원료를 사용했고 전 제품 모두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획득했다.
출동 슈퍼윙스는 키요 출동 슈퍼윙스 유기농 보리차와 키요 출동 슈퍼윙스 과즙음료 딸기·블루베리·파인애플·사과로 총 5종이다.
5종 모두 타르색소, 합성향료, 보존료 등을 넣지 않고 HACCP 인증 공장에서 생산되며, 마실 때 혀가 끼지 않는 upgrade 안심캡 적용으로 원료에서 패키지까지 더욱 꼼꼼하게 설계되었으며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출동 슈퍼윙스 캐릭터를 디자인 패키지에 적용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키요 출동 슈퍼윙스는 건강하면서도 맛있게 수분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주요 고객층이 어린이이기에 제품 안전과 품질에 각별히 신경 쓴 만큼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음료를 마시기를 바라는 부모의 니즈를 충족시켜 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