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청년취업체크카드' 전 영업점서 즉시발급

2019-06-12 15:40:51

- 카드 발급 전원에게 모바일 상품권 증정

[프라임경제] 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이 '하나-청년취업체크카드(이하 취업체크카드)' 즉시발급 서비스를 전국 영업점으로 확대 실시한다.

'하나멤버스 메가 체크카드(VISA)' 혜택이 기본 제공되는 취업체크카드는 생활밀착 업종 △요식 △마트 △백화점 △온라인쇼핑 △주유소 △병원 등에서 사용할 경우 2만원당 200하나머니를 적립해준다. 

▲하나은행이 '하나-청년취업체크카드' 즉시발급 서비스를 전국 영업점으로 확대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 KEB하나은행


또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시 최대 5000하나머니와 이외 모든 가맹점(국세·지방세·해외매출 제외)에서 2만원당 100하나머니가 적립된다. 월 10만하나머니 적립 한도다. 

하나은행은 최근까지 해당 카드 발급이 전국 52개 지역 고용센터 인근 소재 영업점에서만 가능했으나, 취업 준비생 손님들 편의성 제고 차원에서 발급 가능점을 전 영업점으로 확대했다.

아울러 하나은행은 서비스 개편과 더불어 오는 7월31일까지 취업체크카드 발급 고객 전원에게 'GS25 모바일 상품권(1만원권)'도 증정한다. 이에 더해 하나멤버스에 가입하고, 취업체크카드 결제계좌를 하나은행 계좌로 등록한 고객(선착순 2만명)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하나머니 1만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하나은행 리테일상품부 관계자는 "취업준비생 손님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고자 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행복동반자로서 다양한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