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신세계푸드 '프레쉬클럽 나우 멜론' 선봬

1인 가구 대상 소포장 과일

백승은 기자 | bse@newsprime.co.kr | 2019.06.24 15:39:48
[프라임경제] 신세계푸드(031440)가 1인 가구를 위한 소포장 과일 '프레쉬클럽 나우 멜론'을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신세계푸드의 신제품 '프레쉬클럽 나우 멜론'. ⓒ 신세계푸드

프레쉬클럽 나우 멜론은 별도의 손질과 뒷처리가 필요 없는, 1인 가구를 위한 소포장 신선식품이다. 제철 국내산 멜론의 신선함과 달콤함을 그대로 담은 프레쉬클럽 나우 멜론은 한입 크기로 자른 멜론을 1인 분량인 200g씩 소포장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든 신선한 멜론을 즐길 수 있어 평소 과일 섭취가 부족했던 1인 가구들을 비롯한 나들이족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가치소비 트렌드에 따라 필요한 양만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한 소포장 신선제품군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갈 예정이다"며 말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