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탭스, MRP 상반기 실적 보고·역량강화 워크숍

2019-06-26 16:34:24

- 그룹 토론 통한 문제점 도출…하반기 발전 목표 수립

[프라임경제] 스탭스는 전 지역 MRP 상반기 실적보고와 역량강화를 위한 워크숍을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호연재에서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스탭스는 전 지역 MRP 상반기 실적보고와 역량강화를 위한 워크숍을 진행했다. ⓒ 스탭스


이번 워크숍은 △아버지와의 데이트 시상 △성희롱예방교육 △문제점 및 개선사례 분임 토의 △지역별 우수사례 발표순으로 진행됐다. 

MRP 관리를 담당하고 있는 조현수 차장은 "무엇보다도 문제점을 도출하고 개선하고 서로의 아이디어를 공유함으로써 함께 발전하는 것을 목표로 삼았다"고 전했다. 

단순히 내용을 듣기만 하는 것이 아닌 다양한 지역을 담당하고 있는 직원들과 랜덤으로 조를 만들어 토론함으로써 더욱 효과적이고 실질적으로 업무에 도움이 되는 내용을 배울 수 있도록 진행했다. 

또한 우수사례를 발표해 전 지역의 사업 진행이 원활히 이뤄질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고자 했다.  

교육에 참여했던 최희정 서울 지역장은 "다른 지역 직원들과 현 상황에 대해 의견을 나누면서 문제점을 도출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통해 새로운 것을 얻어갈 수 있는 뜻 깊은 교육이었다"며 "하반기에는 새로운 팁을 접목시켜 효율적으로 업무를 진행하기를 기대해 본다"고 소감을 전했다.

HR 사업지원본부를 총괄하고 있는 조용태 전무는 "모든 직원들이 열심히 노력해 준 덕분에 이번 상반기 목표 대비, 높은 실적을 달성할 수 있었고 미진한 부분은 보완하고 잘해온 것을 확대시킨다면 하반기에도 목표 그 이상을 이룰 수 있을 것"이라며 직원들의 사기를 북돋았다. 

한편, 스탭스는 본격적인 워크숍 진행에 앞서 아버지와의 데이트 시상을 진행했다. 

박천웅 스탭스 대표는 "소중한 사람을 소중히 대할 줄 알아야 고객을 소중히 대할 수 있을 것이기에 소중한 사람 중에도 제일은 부모님이라는 생각으로 14년째 아버지와의 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행사의 취지를 알렸다. 

이어 "고객만족은 사회에서 입지를 다져가는 데 필수적인 것으로 늘 역지사지의 마음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할 수 있어야 한다"며 "모두 인정받을 수 있는 스탭스인이 될 것"이라고 당부했다. 

이번 아버지와의 데이트에 참가해 최우수상을 수상한 경남지사 문신혜 MRP는 "처음에는 어색하기도 했지만 바쁜 일상에 치여 가장 소중했던 부모님에게 소홀했던 자신을 돌아보고 반성하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번 기회에 아버지와 단 둘이 드라이브를 하면서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어 너무 좋았다"며 "앞으로는 부모님에게 더 잘하는 딸이 될 것이고 이 마음을 고객에게도 접목시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을 보탰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