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그룹, 스플라스 리솜 오픈 기념식

2019-07-03 16:34:17

[프라임경제] 호반그룹의 호반호텔&리조트는 스플라스 리솜(구 리솜 스파캐슬) 플렉스타워(스파동)에서 그랜드 오픈 기념식을 3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양승조 충남도지사, 황선봉 예산군수, 이승구 예산군의회 의장, 호반그룹 김상열 회장, 호반호텔&리조트 최승남 사장 등 지역 인사, 호반그룹 관계자, 리조트 회원들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축사에서 "충청남도를 대표하는 스플라스 리솜 오픈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예산 뿐만 아니라 충청남도의 관광산업 발전에 도움이 될 것을 기대한다"며 "충남도 발전을 위한 호반그룹의 적극적인 투자에 감사드리며 예산군과 함께 충청남도 또한 애정과 관심을 가지고 관광사업 활성화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황선봉 예산군수는 "스플라스 리솜은 예산군이 추진 중인 예당호 출렁다리, 온천휴양마을과 함께 예산의 관광축으로 새로운 미래를 펼쳐 나갈 것으로 기대가 된다"며 "스플라스 리솜’ 오픈을 계기로 더욱 성장 발전하도록 예산군에서도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또 호반호텔&리조트 최승남 사장은 인사말에서 "4개월의 기간에 이룬 놀라운 변화는 호반그룹의 임직원들의 노력, 예산군을 비롯한 지자체의 도움, 회원님들의 성원으로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지역민 고용 창출과 지역 관광사업 발전에 일조하며 국내 최고의 명품 리조트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호반호텔&리조트는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5일까지 성인 입장시 동반 어린이는 무료 입장, 대전·충남 지역 주민은 1인당 1만5000원으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6일에는 오픈기념 축하공연으로 가수 노라조, 울랄라세션이 출연하는 '라라라 콘서트'를 진행, 8월10일까지 매주 토요일에는 스트리트 매직쇼(매직 유랑단) 공연도 진행된다. 이밖에 호반그룹 창립 30주년을 맞아 330명에게 다양한 경품 행사도 제공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지난해 호반건설(호반그룹)에 인수된 호반호텔&리조트는(구 리솜리조트)는 전 사업장의 대대적인 리뉴얼, 제천 리솜 포레스트 호텔동 착공 등 시설 및 서비스를 개편하고 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