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36억 상당 생활용품·화장품 기부…저소득 가정 전달

2019-07-04 14:56:22

- 서울시·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따뜻한 동행, 아름다운 나눔' 전달식 진행

[프라임경제] 애경산업(018250·대표이사 이윤규)은 4일 오전 10시 서울시청에 위치한 시장집무실에서 서울시,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동행, 아름다운 나눔'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애경산업은 따뜻한 동행, 아름다운 나눔 전달식을 통해 소비자가 기준으로 약 36억원 상당의 세탁세제, 샴푸 등의 생활용품과 화장품을 전달했다. 지원한 물품은 서울시 관내 25개 자치구에 거주하고 있는 저소득 가정 및 기초생활수급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애경산업은 4일 오전 10시 서울시청에서 따뜻한 동행, 아름다운 나눔 전달식을 진행했다. '따뜻한 동행, 아름다운 나눔' 전달식에 (오른쪽부터)박원순 서울시장, 윤영석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이윤규 애경산업 대표이사, 김정안 희망을나누는사람들 회장 등이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애경산업


따뜻한 동행, 아름다운 나눔 행사는 서울시의 저소득 가정을 지원하고자 애경산업과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함께 진행하는 사업으로 지난 2012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8년째를 맞았으며, 현재까지 누적 지원금액은 소비자가 기준으로 총 136억원을 돌파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박원순 서울시장, 애경산업 이윤규 대표이사,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윤영석 회장,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김정안 회장이 참석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올해로 8년째를 맞은 따뜻한 동행, 아름다운 나눔 행사를 통해 사명이자 기업 이념인 사랑과 존경을 실천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지원한 물품이 소외된 이웃들에게 잘 전달돼 유용하게 사용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