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올포유가 최근 진행한 '올포유 해피송 따라 부르기' 이벤트가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와 함께 성료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챌린지인 '올포유 해피송'은 최근 본사 임직원 20여명이 한 자리에 모여 직접 녹음한 브랜드 로고송으로, 밝고 경쾌한 멜로디에 '올포유가 꿈과 행복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사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올포유는 공식 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통해 올포유 해피송을 공개하고, 노래를 따라 부르는 UCC 콘테스트를 약 한 달 동안 진행한 결과, 부부가 함께 참여해 반주에 맞춰 아내는 노래를, 남편은 색소폰을 부르는 영상이 1위를 차지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을 증정했다.
그밖에도 온 가족이 참여해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제작한 영상과 엄마와 딸 아이가 율동과 함께 부르는 영상 등 참신하고 재미있는 작품들이 응모됐다.
올포유 관계자는 "가족들과 함께 노래 부르며 웃을 수 있는 시간을 드리고 선물도 증정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행복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올포유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재미있는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