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e커머스 샤롯데봉사단, 소외아동과 'mom편한' 나들이

2019-07-09 14:06:19

[프라임경제] 롯데e커머스 샤롯데봉사단은 9일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과 서울스카이(제2롯데월드 전망대)에서 동방사회복지회와 함께 소외아동과 위탁가정 부모를 위한 'mom편한' 나들이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 날 약 100여 명으로 이루어진 샤롯데봉사단과 새로운 가정을 기다리고 있는 아동들 그리고 이들을 돌보고 있는 위탁가정부모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과 서울스카이를 방문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해당 'mom편한 나들이' 프로그램은 양육 스트레스 해소와 야외 체험활동을 통한 아동의 정서발달을 위해 기획됐다.

▲롯데e커머스 샤롯데봉사단은 9일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과 서울스카이에서 동방사회복지회와 함께 소외아동과 위탁가정 부모를 위한 'mom편한' 나들이를 진행했다. ⓒ 롯데쇼핑


'mom편한'은 롯데그룹의 여성·아동과 관련된 사회공헌활동을 총칭하는 브랜드로 엄마(mom)의 마음(맘)이 편안한 세상을 만들겠다는 뜻을 품고 있다.

롯데e커머스 샤롯데봉사단장을 맡고 있는 박진형 책임은 "즐거워하는 아이들의 표정을 보니 뿌듯하고 벅차다"며 "지금 이 시간에도 입양을 기다리는 아이들에게 좋은 소식이 전달되기를 바라는 마음"이라고 취지를 설명했다.

롯데e커머스의 샤롯데봉사단은 지난 2015년 자원한 직원들로 결성된 사내 봉사단체로, 소외된 이웃과 따듯한 나눔을 실천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동방사회복지회는 1972년 설립된 사회복지기관으로, 부모의 보호를 받지 못하는 아이들에게 새로운 가정을 찾아주고 가정 안에서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활동을 펼치고 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