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레오, 신제품 전동칫솔 'bluereo S100' 공개

2019-07-11 09:14:23

- 인체공학적 디자인, 편리한 양치 라이프 선사…스마트 타이머 등 다양한 기능 탑재

[프라임경제] 블루레오(대표 이승민)는 지난 9일 와디즈를 통해 신제품 전동칫솔 'bluereo S100'을 최초 공개했다고 밝혔다.

▲bluereo S100. ⓒ 블루레오


블루레오는 TIPS 운영사이기도 한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대표 전화성)에서 운영을 맡은 'IBK창공(創工)' 구로 2기 육성기업이다. bluereo S100은 시판 전동칫솔에서 개선이 필요한 부분을 꼼꼼히 반영한 제품이다.

bluereo S100은 블루레오가 자체적으로 커스터마이징한 1~10 단계의 진동 세기 조절이 가능해 잇몸이 약한 사람부터 강력한 진동을 원하는 사람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사용 중인 진동 단계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LED모니터, 투버튼 등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디자인은 남녀노소 모두에게 더욱 편리한 양치 라이프를 선사한다. 

이외에도 △높은 생활 방수 등급인 IPx7 △무선 충전 기능 △가장 최근 사용한 진동 단계를 기억하는 메모리 기능 △구강 내부를 고르게 양치할 수 있는 스마트 타이머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이승민 대표는 "획일화된 진동 세기로 양치에 불편함을 느끼는 기존 전동 칫솔 사용자들을 접하며, 이를 개선하기 위한 제품을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bluereo S100은 오는 23일부터 2주간 진행되는 와디즈 펀딩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또 페이지 오픈 알림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칫솔모 세트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