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빙그레, 오션월드와 콜라보 마케팅

체험공간 설치 및 제품 증정 이벤트

백승은 기자 | bse@newsprime.co.kr | 2019.07.11 11:59:19
[프라임경제] 빙그레(005180)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오션월드와 컬래버레이션을 마케팅 활동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오션월드 내 빙그레 체험공간이 설치된 모습. ⓒ 빙그레

오션월드 패밀리풀에 조성되는 빙그레 아이스크림 체험공간에서는 아이스크림 냉동고 모양의 대형 조형물과 '슈퍼콘' 광고모델인 손흥민 선수의 포토존을 설치해 인증샷을 남길 수 있다. 

패밀리풀 곳곳에 △메로나 △비비빅 △투게더 등 빙그레 아이스크림 조형물도 설치하며, 패밀리풀 내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손흥민 선수의 얼굴이 새겨진 비치볼을 제공한다. 

또 20일부터 8월11일까지 오션월드에서 퇴장하는 방문객에게 1일 1만개 한정으로 1인 1개씩 빙그레 제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소비자 참여 이벤트도 같이 진행한다. 빙그레 기업 SNS 페이지를 통해 오션월드에서 26일, 27일 양일 열리는 '오션페스타' 초대권을 나눔하며, 오션페스타 행사 당일 역시 끌레도르 부스를 마련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얼마 전 운영했던 투게더 팝업스토어에 운영기간 19일동안 예상치를 훨씬 뛰어넘는 2만명의 방문객이 몰리며 성공적인 마케팅 활동 성과를 보였다"며 "소비자에게 브랜드 체험기회를 제공하는 마케팅 활동이 주목을 받고 있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이번 오션월드와의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