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맥주 40% 할인' 롯데카드, 여름휴가 이벤트 실시

2019-07-11 12:00:27

- 도심 및 전국 주요 워터파크 할인 혜택 제공

[프라임경제] 롯데카드(대표이사 김창권)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도심 및 전국 주요 워터파크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최근 유행하고 있는 전국 수제맥주 양조 전문 브랜드 매장 할인 이벤트 '고.베케이션-브루어리(Go.vacation-Brewery)'를 진행한다. 7월22일부터 8월17일까지 40% 결제일 할인해주며, 기간 내 1인당 1회로 최대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 롯데카드


서울·경기는 '더부스', '어메이징브루잉', '맥파이',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 등 14개 매장에서, 그 외 지역은 부산 '고릴라'·'와일드웨이브', 제주 '제주맥주', 강릉 '버드나무', 울산 '화수브루어리', 남해 '완벽한 인생' 등 10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도심에서 휴가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실내 이벤트도 마련했다. 

7월12일부터 31일까지 잠실 롯데월드존(롯데월드, 롯데월드타워 및 롯데월드몰 인근 구역) 모든 가맹점 중 3곳 이상에서 30만원 이상 결제 시 롯데월드 종합이용권 1매를 증정하고, 50만원 이상 결제 시 1매를 추가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5000매 선착순 증정이다. 

또한 7월말까지 롯데아쿠아리움 본인 입장권 40% 및 동반 3인까지 30%, 서울스카이 본인 입장권 30% 및 동반 3인까지 10%를 할인해준다. 

롯데월드에서는 지난달 카드 이용실적 20만원 이상 시 본인 종합이용권 주간권을 온라인에서 2만4000원, 현장에서 2만60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동반 3인까지는 35% 할인된다.

워터파크로 여름휴가 준비 중인 고객을 위한 입장권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명리조트 내 오션월드 및 아쿠아월드, 휘닉스블루캐니언, 김해 롯데워터파크 등 전국 주요 워터파크에서 10~50% 현장 할인해주며, 할인 혜택은 올 연말까지 진행된다. 할인율은 업체별로 다르다.

국내외 여행을 계획한 고객을 위해 롯데카드 라이프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여름愛(애)퐁당[롯데카드여행]' 혜택을 터치(TOUCH) 완료 후 롯데카드 여행서비스를 통해 국내외 여행패키지, 호텔, 렌터카 상품을 50만원 이상 결제하면 1회에 한하여 1만원을 결제일 할인해준다. 

아고다(Agoda)의 '롯데카드 전용 예약페이지'를 통해 해외호텔 예약 시 최대 10% 할인도 해준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국내외 도심 등 다양한 여가 공간에서 롯데카드의 특별한 혜택을 고객과 함께 즐긴다'라는 의미로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계절별로 특화된 혜택을 구성해 다양한 행사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