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끼 사랑 실천' BC카드, 빨간밥차 봉사단 11기 모집

2019-07-11 13:59:01

- 활동증서, 인증서 발급, 활동비 지원 등 혜택 제공

[프라임경제] BC카드(사장 이문환)가 KT그룹 희망나눔재단과 함께 '사랑,해 빨간밥차'에서 활동할 빨간밥차 봉사단 11기를 모집한다.

'빨간밥차 봉사단'은 대학생, 주부, 직장인 등 일반인으로 구성되며 취약계층 대상 무료배식, 사랑나눔축제 등 BC카드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한다. 

▲ⓒ BC카드


2014년 1기부터 현재 10기까지 930여명이 봉사단원으로 활동했으며, 이번에 모집하는 11기 봉사단은 오는 9월부터 내년 2월까지 약 6개월간 활동 예정이다.

신청자격은 만 18세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며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광주, 김해, 여수 지역에서 총 100여명 내외를 선발한다. 지원서는 7월11일부터 28일까지 BC카드 사회공헌 홈페이지에서 접수 받으며, 최종발표는 8월19일 예정이다.

봉사단원에게는 △활동증서 △VMS(사회복지 자원봉사 인증관리 시스템) 인증서 발급 △소정의 활동비 △봉사단 유니폼 등이 제공된다.

최석진 BC카드 전무(커뮤니케이션담당)는 "BC카드 '사랑,해 빨간밥차'는 취약계층 지원뿐만 아니라 강원도 고성 산불 피해 현장 등 구호의 손길이 필요로 하는 곳에도 빠짐없이 달려갔다"며 "올 하반기도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한 끼 나눔을 꾸준히 이어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