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시럽(Syrup)' 전용 펀드몰 오픈

2019-07-11 15:22:19

[프라임경제] 유진투자증권(대표이사 유창수)이 SK플래닛과 함께 '시럽(Syrup)' 전용 펀드몰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 유진투자증권


누적 가입자수 1500만명, 월 이용고객 600만명에 이르는 시럽은 2010년 SK플랫폼에서 출시한 모바일 전자지갑 플랫폼이다. 전용 펀드몰 오픈에 따라 시럽 이용자들은 어플리케이션(이하 앱) 내에서 쉽고 편리하게 펀드 투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번에 오픈 된 전용 펀드몰에는 약 350여개의 주요 공모펀드 상품이 마련됐다. 유진투자증권 금융상품실에서 엄선한 '추천펀드' '기간별 수익률 상위 펀드' 등 이용자들이 펀드를 선택하는 데 도움받을 수 있는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펀드몰 접속하기 위해서는 시럽 이용자가 앱에서 전용 펀드몰 배너를 클릭하면 된다. 펀드 상품에 가입하기 위한 방법으로는 먼저 유진투자증권 시럽 전용계좌 개설과 간편비밀번호 6자리를 등록해야 한다. 시럽 앱 외에도 OK캐쉬백 앱을 통해서도 전용 펀드몰 접속이 가능하다.  

유진투자증권은 이번 시럽 전용 펀드몰 서비스를 기념해 오픈 이벤트도 마련했다. 7월11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전용 펀드몰을 통해 신규 계좌를 개설하고, 10만원 이상 입금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하나투어 50만원 상품권, 제빙기 등 경품을 제공한다. 

또 펀드몰을 통해 온라인 펀드(AE·CE·E클래스)에 가입하면 금액대별 OK캐쉬백 포인트도 받을 수 있다. 가입 금액구간이 100만원 이상일 경우 OK캐쉬백 1만 포인트, 500만원 이상이면 2만 포인트, 1000만원 이상은 3만 포인트, 5000만원 이상은 최대 5만 포인트가 지급된다.   

박찬형 유진투자증권 WM본부장은 "중형 증권사 중 핀테크 플랫폼과 협업해 전용 펀드몰을 개설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펀드 투자가 어렵고 낯선 고객들이 좀 더 쉽고 편리하게 투자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펀드몰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시럽 전용 펀드몰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유진투자증권 고객만족센터에 문의하거나 시럽 앱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