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촌어항공단, 2019 귀어·귀촌 박람회 수산물 경매 수익금 전액 기부

2019-07-11 17:05:21

- 11일 서울시장애인복지시설협회에 기부금 전달

[프라임경제] 한국어촌어항공단(이사장 최명용, 이하 공단)이 (사)서울시장애인복지시설협회(회장 김원제)에 '2019 귀어귀촌 박람회' 수산물 경매 수익금 전액을 기부했다.

▲한국어촌어항공단이 서울시장애인복지시설협회에 수산물 경매 수익금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한국어촌어항공단

공단 최명용 이사장은 11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사)서울시장애인복지시설협회를 방문해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기부금은 지난 6월7일∼9일 킨텍스에서 공단 주관으로 열렸던 '2019 귀어·귀촌 박람회'의 부대행사로 진행된 '수산물 경매' 수익금으로, 복지시설에 거주하는 장애인의 복지증진에 쓰일 예정이다.

공단은 지난 2017년부터 매년 서울장애인복지시설협회에 귀어·귀촌 박람회 수산물 경매 수익을 기부해 왔다.

공단은 지난 4월 강원도 산불피해 구호성금 전달 및 자원봉사 활동을 진행하는 등 주위 이웃들과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적 가치 구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최명용 이사장은 "매년 박람회 경매 수익금을 기부할 수 있어 기쁘고, 장애인 복지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 공헌행사와 기부 등 사회적 가치 구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