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 할인" 삼성카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고객 혜택

2019-07-11 17:05:57

- 트레이더스 제휴 삼성카드 회원 대상 다양한 혜택 추가 제공

[프라임경제] 삼성카드(대표 원기찬)가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함께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31일까지 삼성카드로 도드람 냉장 돈육 리테일팩(덩어리육) 구매 시 최대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 삼성카드


행사 대상 제품은 △1등급 도드람 냉장 삼겹살 △도드람 돈등갈비 △1등급 도드람 돈앞다리 △1등급 도드람 절단돈갈비 △1등급 도드람 돈안심 △1등급 도드람 냉장 돈등심 총 6종이다.

또한 '동원 개성 제주돼지 왕만두' 등 동원 냉장 및 냉동식품, '동원 양반 얼큰 닭개장' 등 양반 행사상품을 삼성카드로 구매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이마트 트레이더스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면 금·토·일에 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하남점·월계점 내 삼성카드 데스크에서는 5000원 할인쿠폰과 T카페 커피 교환권이 들어있는 전단지를 선착순 제공한다. 

5000원 할인쿠폰은 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고, 커피 교환권은 트레이더스 내 T카페에 제시하면 아메리카노 1잔과 교환할 수 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제휴 삼성카드 회원에게는 특별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오는 31일까지 핸드빌 전단지에 등록된 트레이더스 인기품목을 최대 20% 할인해 주고, 분기 우수회원에게는 5% 할인 쿠폰을 최대 3매 증정한다. 

또한 트레이더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휴 삼성카드로 첫 결제 시 결제 금액의 30% 캐시백을 최대 2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오는 9월말까지 매주 토·일에 트레이더스에서 제휴 삼성카드로 20만원 이상 결제 시 텀블러를 비롯한 스타벅스 사은품을 소진 시까지 랜덤으로 제공한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제휴 삼성카드는 '트레이더스신세계 삼성카드', '트레이더스 삼성카드 BIZ DISCOUNT' 등이 있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