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프라엘 플러스' 출시 기념 이나영 사인회 개최

2019-07-12 10:38:21

- 팬 사인회 비롯 신제품 체험존,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

[프라임경제]  LG전자(066570)는 2019년형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LG 프라엘 플러스' 출시를 기념해 광고모델 이나영과 함께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나영 팬 사인회는 오는 20일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에서 진행되며, 행사 당일에는 팬 사인회와 함께 프라엘 플러스 신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존과 포토존이 운영된다. 이와 함께 신제품 더마 LED 마스크를 선물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LG전자가 홈 뷰티기기 프라엘 플러스 출시를 기념해 광고모델 이나영과 함께 팬 사인회를 연다. ⓒ LG전자


응모 방법은 LG전자 공식 페이스북의 이나영 팬 사인회 초청 이벤트 게시물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응모 기간은 오는 16일까지이며, 당첨자에게는 17일에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LG전자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이번 이벤트에 응모해 이나영씨와 함께 직접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LG 프라엘 플러스는 LG전자가 지난 2017년 처음 론칭한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프라엘의 장점을 유지하면서도 안전성과 효능을 더욱 높인 2019년형 신제품이다. 

LG 프라엘 플러스는 △더마 LED마스크(피부톤 및 탄력 관리) △토탈 리프트업 케어(탄력 관리 및 리프팅) △갈바닉 이온 부스터(화장품 흡수 촉진) △듀얼 브러시 클렌저(클렌징)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카카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Copyright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전 1 / 0 다음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